홈앤쇼핑, ‘이데이잇츠 정기배송 서비스’출시…CU, 딸기 샌드위치 포켓CU 예약 판매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홈앤쇼핑, ‘이데이잇츠 정기배송 서비스’출시…CU, 딸기 샌드위치 포켓CU 예약 판매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0.2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홈앤쇼핑은 건강기능식품 정기배송 서비스(이하 '이데이잇츠 정기배송')를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건강기능식품 정기배송 서비스(이하 '이데이잇츠 정기배송')를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 '이데이잇츠 정기배송 서비스' 출시

홈앤쇼핑은 건강기능식품 정기배송 서비스(이하 '이데이잇츠 정기배송')를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데이잇츠(edayeats)는 홈앤쇼핑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PB브랜드로, 정기배송은 '건강설문'을 통해 고객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추천해 매달 무료배송, 매일 섭취알림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건강설문은 홈앤쇼핑 어플리케이션 내 '정기배송'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데이잇츠는 정기배송으로 2개 주문 시 20% 할인과 10% 적립, 3개 이상 주문 시 30% 할인·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2회 이상 연속 정기결제 시엔 5% 추가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KT알파, 건별 결제 서비스 선보이는 쿠팡플레이와 맞손

KT알파는 쿠팡의 OTT '쿠팡플레이'와 PPV(단건구매, Pay per View) 방식의 영화 콘텐츠 공급 계약을 추가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월정액 구독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해오던 쿠팡플레이는 지난 20일 콘텐츠 건별 결제 후 일정 기간 대여 혹은 소장할 수 있는 PPV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KT알파는 이번 공급 계약을 통해 약 650여 편의 영화와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쿠팡플레이에 공급한다.

현재 KT알파가 공급하는 영화 콘텐츠는 약 500여 편에 이른다. KT알파는 <극장판 이누야샤1~4>, <극장판 하이큐!!>, <마음의 소리 스페셜 1~5> 등 약 150여 편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또한 순차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추후 신규·인기 영화 콘텐츠를 추가 편성해 나갈 계획이다.

배민, '배달서비스 공제조합' 참여

배달의민족의 배달 서비스를 담당하는 (주)우아한청년들은 '배달서비스 공제조합'에 조합원으로 참여, 자본금 47억 원을 출자한다고 27일 밝혔다.

국토교통부(이하 국토부)와 배달업계 9개사는 지난 2월부터 배달종사자의 유상운송보험료 부담 완화와 이륜차 안전운전 환경 조성 등을 위해 배달서비스 공제조합을 추진해왔다. 

국토부와 9개 업체들은 약 8개월에 걸쳐 조합 운영안, 자본·출자금 등에 관한 논의를 거쳐 이날 전체 자본금 110억 원 규모의 공제조합 설립을 알리는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조합에서는 배달종사자들에게 기존 보험료 대비 최소 15% 낮춘 금액으로 유상운송용 공제상품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요기요, 건전 리뷰 문화 정착 '요기요 식후감 대회' 성료

요기요는 건전한 리뷰 문화 조성을 위해 진행한 '요기요 식후감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대회는 요기요 회원을 대상으로 지난 2021년 7월부터 지난 9월까지 1년 3개월 동안 매달 진행됐다. 요기요 앱에서 음식을 주문한 이후 음식 사진과 함께 '#식후감' 해시태그를 달고 리뷰를 작성하기만 하면 참여가 인정됐다.

총 15회차를 끝으로 누적 참여자 수만 7만9000여 명, 누적 리뷰만 29만500여 개를 달성한 것으로 집계됐다.

한편, 요기요 식후감 대회는 리뷰가 소비자들의 소중한 권리이자 레스토랑의 매출 상승을 견인하는 주요 요인으로 자리잡은 만큼, 건전한 배달앱 문화 정착을 위한 캠페인 격으로 마련됐다.

씰리침대, 매트리스 2종 '씰리 1881·아를' 신세계백화점 단독 출시

씰리침대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신제품 '씰리 1881'(Sealy 1881)과 '아를'(Arles)을 신세계백화점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씰리 1881은 2단계 구조의 'BPS' 코일을 적용했으며 아를은 높이가 29cm로 높아 보다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수면 시 체중의 50%를 지지하는 매트리스 허리 부분에 1cm의 고밀도 폼을 추가로 내장해 지지력을 높인 게 특징이다. 

또한 매트리스 하드폼과 함께 슈퍼소프트폼이 들어가 있어 부드러운 쿠션감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CU, 딸기 샌드위치 포켓CU 예약 판매

CU는 내달 1일 멤버십 앱 포켓CU 예약 구매를 통해 올해 첫 딸기 샌드위치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선보이는 '생딸기 페스츄리 샌드위치'(3400원)는 12 브릭스(brix) 이상 당도 높은 국내산 설향 딸기와 우유 크림을 첨가했다. 크림 양을 지난해보다 약 20% 늘렸으며, 일반 식빵 대신 페스츄리를 활용했다.

내달 1일부터 포켓CU에서 한정 수량이 판매된다. 이후 11월 말부터 수도권에 위치한 점포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해 12월부터는 전국으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GS25, '2022스트라이크뮤직페스티벌' 공식 후원사로 참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총 3일간 열리는 2022스트라이크뮤직페스티벌(이하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GS25는 110㎡ 규모의 간이 매장과 핼러윈 포토존을 운영하며 행사 기간 동안 약 5만 명의 관객들에게 핼러윈 소품, 핼러윈 컬래버 스낵, 위생용품 등을 판매한다.

페스티벌 기간 내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는 세계적인 명성의 DJ 총 58명이 참여하는 EDM 공연이 매 시간대 별 이어진다. 참여한 관객들을 위한 핼러윈 패션 콘테스트도 열린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