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KS-SQI’ 정수기·공기청정기 A/S부문 1위…바디프랜드, ‘팬텀 로보’ 두 번째 TV CF 공개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KS-SQI’ 정수기·공기청정기 A/S부문 1위…바디프랜드, ‘팬텀 로보’ 두 번째 TV CF 공개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1.0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KS-SQI' 정수기·공기청정기 A/S 부문 1위 석권

코웨이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2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정수기 A/S 와 공기청정기 A/S 등 2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2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정수기 A/S 와 공기청정기 A/S 등 2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2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정수기 A/S 와 공기청정기 A/S 등 2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 평가로, 해당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해 본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평가해 1위 기업을 선정한다.

코웨이 측은 "모든 평가 항목 점수가 업계 평균 점수를 상회하는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특히 서비스 전문성과 서비스 환경 품질 항목에서 최고점을 획득하며 환경가전 케어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서비스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바디프랜드, '팬텀 로보' 두 번째 TV CF '새로운 움직임 편' 공개

바디프랜드는 신제품 '팬텀 로보'의 두 번째 광고 '새로운 움직임 편'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TV CF는 바디프랜드가 최근 선보인 안마의자 팬텀 로보의 차별화된 동작에 집중해 바디프랜드가 만들어갈 미래와 지향점을 담은 매니페스토(기업이나 브랜드의 철학과 비전을 담아내는 영상) 형식의 광고로 제작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영상은 팬텀 로보에 앉아 휴식을 취하는 사용자의 모습과 함께 "이것은 단지 신기한 움직임이 아닙니다"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 팬텀 로보의 대표적인 마사지 프로그램 '사이클 모드'를 연상시키는 역동적인 사이클링 장면과 팬텀 로보의 다리부 작동 장면을 오버랩 하면서 바디프랜드만의 특허 기술을 적용해 선보인 좌우 다리부 독립 구동 시스템을 감각적으로 묘사했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2022 대한민국 ESG 친환경대전' 참가

스마트카라는 9일부터 오는 11일까지 3일간 코엑스 3층 C홀에서 개최되는 '2022 대한민국 ESG 친환경대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22 대한민국 친환경대전은 환경부 주최,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주관으로 열리는 ESG 박람회다. ESG와 녹색경제의 핵심테마에 해당되는 제품 및 기술을 집중 조명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전시품목은 △녹색인프라(친환경 에너지, 친환경 건축) △녹색소비(녹색제품, 녹색 유통·서비스) △ESG&환경산업(ESG경영, ESG환경산업)으로 구성된다. 총 150개사 530부스 규모로 개최되며 친환경과 관련된 전 산업군을 만나 볼 수 있다.

SK매직,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 방문관리형 상품 출시

SK매직은 자가관리형으로 출시한 친환경 무전원 정수기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를 방문관리형 상품까지 확대해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에코미니 그린 41은 필터 자가 교체가 가능한 자가관리형 직수 정수기로 지난 2월 출시, 일시불 구매를 통한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필터 교체 주기(4개월)에 따라 필터를 정기 배송 받을 수 있다. 

판매를 보다 확대하기 위해 SK매직은 전해수 살균 및 코크 교체 등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가 포함된 '방문관리형' 상품을 추가 출시한다. 필터 정기배송(4개월)과 연 1회 방문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셀프형은 월 1만3900원(의무사용기간 60개월 기준)이며, 방문주기가 4개월인 방문형 상품은 월 1만6900원(의무사용기간 60개월 기준)이다.

롯데하이마트, 파트너사 공개 모집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0일까지 파트너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내년도 공사(건축, 인테리어 등), 설비(전기, 소방, 사이니지, 시설 유지보수), 판촉 및 소모품, 용역 등 분야별 연간 계약을 앞두고 파트너사를 공개 모집한다. 심사에 합격한 기업은 관련 분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단, 상품 파트너사는 제외한다.

심사는 신용평가등급, 매출규모, 지원분야 관련 실적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진행하고, ESG경영에 발맞춰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기업 및 사회적 기업 인증 파트너사를 우대한다. 심사 절차를 통해 합격한 파트너사는 12월 중순에 발표하며, 내년 1월부터 지원 분야별 입찰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은 롯데하이마트 홈페이지나 이크레더블, 한국평가데이터와 같은 신용평가 기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