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국내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서 1위 차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국내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서 1위 차지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1.22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는 국내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지난해 이어 올해도 1위를 석권했다고 22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국내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지난해 이어 올해도 1위를 석권했다고 22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국내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지난해 이어 올해도 1위를 석권했다고 22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달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침대와 정수기 등 2개 부문 1위 선정된 데 이어, 최근 진행된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소비자 조사에서도 정수기 A/S 와 공기청정기 A/S 등 2개 부문 1위 자리에 올랐다. 이외에도 '2022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 정수기·비데 부문 1위 등 환경가전 전 제품에 걸쳐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Coway Lady, Cody)를 통해 고객을 먼저 찾아가는 '사전 서비스'(BS, Before Service)를 시행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게 코웨이의 설명이다. 또한 '보이는 안심 서비스'와 '코디 서비스 키트', '고객 맞춤형 서비스' 등도 한몫했다고 덧붙였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가 30년간 업계 1위를 수성하고 있는 비결은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와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서비스 혁신을 거듭한 데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 전반을 케어하는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