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 ‘아동안전백서’ 발간…바로고-교원프라퍼티, 상점주 가전렌탈 서비스 제휴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BGF리테일, ‘아동안전백서’ 발간…바로고-교원프라퍼티, 상점주 가전렌탈 서비스 제휴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2.0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BGF리테일, '아동안전백서' 발간

BGF리테일은 올해 처음으로 지난 5년간의 지역사회 아동 안전망 강화 활동에 대한 성과를 담은 '아동안전백서'를 발간했다고 7일 밝혔다. ⓒBGF리테일
BGF리테일은 올해 처음으로 지난 5년간의 지역사회 아동 안전망 강화 활동에 대한 성과를 담은 '아동안전백서'를 발간했다고 7일 밝혔다. ⓒBGF리테일

BGF리테일은 지난 5년간의 지역사회 아동 안전망 강화 활동에 대한 성과를 담은 '아동안전백서'를 발간했다고 7일 밝혔다.

아동안전백서는 어린이가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BGF리테일의 발자취를 다룬 것으로, 미아보호 POS신고시스템으로 시작한 '아이CU' 프로그램을 비롯한 주요 아동친화경영 활동 및 성과, 통계 등이 종합적으로 담겼다.

바로고-교원프라퍼티, 상점주 대상 가전 렌탈 서비스 제휴

바로고는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를 운영하는 교원프라퍼티와 상점주 대상 서비스 제휴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바로고 상점주 사이트 '든든상점'에 교원프라퍼티 웰스 서비스를 연계한다. 바로고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커피머신 등의 상업용 가전 렌탈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해 상점주의 운영 비용 절감을 돕는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번 제휴를 기념해 연말까지 월 렌탈 요금을 최대 43%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바로고 든든상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 겨울 성수기 캠페인 '홀리데일리' 진행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은 겨울 성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신규 캠페인은 '홀리데일리'를 콘셉트로, 한 해 동안 데일리호텔이 받은 고객의 관심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았다. 먼저 오는 23일까지 '럭키데일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프리미엄 호캉스를 단돈 1000원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000원 상당의 럭키데일리 티켓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133만 원 상당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1회차는 이달 12일까지, 2회차는 23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겨울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12월 한 달간 37만 원 상당의 국내 숙소 쿠폰팩을 증정하는 등 최대 4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국민 점심 '한끼 순댓국 도시락' 출시

세븐일레븐은 추운 겨울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한끼 순댓국 도시락'을 동절기 시즌 상품으로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한끼 순댓국도시락은 순대와 머릿고기에 고추 양념장, 들깨가루, 대파, 청양고추 등의 토핑을 넣었다. 별첨된 진한 사골육수와 물을 함께 붓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된다. 반찬으로는 깍두기볶음과 청양고추, 마늘, 쌈장, 양념깻잎 등으로 구성됐다.

NS홈쇼핑, 2022 한국의 경영대상서 2관왕

NS홈쇼핑은 지난 6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의 '2022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5년 연속 '지속가능경영 부문 종합대상'을 비롯해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의경영대상은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혁신을 유도해 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혁신 기업의 우수사례를 발굴, 전파하기 위해 1988년부터 매년 시행해왔다.

4대 사회적 책임을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구체적으로 실행한 점, 신성장 플랫폼 육성과 중소기업 협력사와의 상생을 강화한 점 등을 높게 평가받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롯데홈쇼핑, 경력단절 여성 취업 지원 박람회 '잡 페스티벌' 개최

롯데홈쇼핑은 지난 6일 서울 강남구 안다즈 호텔에서 경력단절 여성 취업 지원을 위한 채용 박람회 '2022 롯데홈쇼핑 잡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우수 파트너사 25개사, 여성 구직자 100명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패션,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사 관계자들이 여성 구직자를 대상으로 1대 1 맞춤형 채용 상담을 통해 최적의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했다.

CJ ENM, 환경경영 국제표준 'ISO14001' 인증 획득

CJ ENM은 영국표준협회(BSI)로부터 ESG 경영을 위한 주요 지표인 환경경영 국제표준 'ISO14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ISO14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 기술위원회(TC 207)가 제정한 환경경영체제에 관한 국제표준 인증 ISO 14000 시리즈 중 가장 중요한 항목으로 알려진 인증이다.

ESG위원회를 비롯한 전사적 환경 경영 체계와 함께 △친환경 방송 환경 구축을 위한 스튜디오 리모델링 및 미디어월 스튜디오 확대 △친환경 요소를 고려한 CJ ENM 스튜디오 센터 운영 △친환경 패키지 확장 및 협력사 물품 지원 등의 방안을 마련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GS25, 압구정 핫플 도산분식과 RMR 상품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압구정 분식 맛집으로 유명한 '도산분식'과 컬래버한 'RMR'(레스토랑 간편식, 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GS25가 도산분식과 협업해 출시한 상품은 '도산분식명란마요라이스'(삼각김밥)와 '도산분식비빔면세트'(김밥&조리면) 등 2종이다.

도산분식명란마요라이스는 도산분식 대표 메뉴 '명란에그라이스' 레시피를 바탕으로 우엉채와 함께 비빈 계란밥에 명란 샐러드 토핑이 들어간 삼각김밥으로 가격은 1300원이다. 도산분식비빔면세트는 도산분식의 '도산비빔면' 레시피를 바탕으로 된장과 마늘소스로 맛을 낸 마제식 비빔면과 땡초불고기김밥이 세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4700원이다.

에누리 최저가 가격비교, '특별한 12월의 혜택·굿바이 2022년 스페셜 기획전' 진행

커넥트웨이브가 운영하는 최저가 가격비교 에누리닷컴은 특별한 12월의 혜택과 굿바이 2022년 스페셜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12월의 혜택은 선물 박스를 오픈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신규가입 고객(본인인증 ID당 1회참여)은 즉시 사용가능한 e머니 1000점을 증정하며 특히 관심상품 5개 이상의 가격구독을 신청하는 고객은 즉시 사용 가능한 e머니 500점을 제공한다. 또한 소원을 빌고 최대 30,000점 100% 당첨되는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굿바이 2022 스페셜 기획전도 준비됐다. △홀리데이 기프트 기획전, 난방/캠핑용품, 자동차/공구/스포츠, 아우터/니트/내의 △겨울극복 아이템 기획전, 크리스마스데코, 밀키트/겨울간식/음료, 다이어리/책/전자책, 건강식품 △굿바이 2022년 기획전 등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