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쇼핑몰, 연말결산세일 프로모션 실시…신일,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 출시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자랜드쇼핑몰, 연말결산세일 프로모션 실시…신일,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 출시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2.1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쇼핑몰, 2022 연말결산세일 프로모션 실시

전자랜드는 공식 온라인몰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오는 31일까지 '2022 연말결산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공식 온라인몰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오는 31일까지 '2022 연말결산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공식 온라인몰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오는 31일까지 '2022 연말결산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2022년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상품을 최대 8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기에 카드 혜택을 더해 하나카드 원큐페이로 250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7만5000원 즉시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신규 회원을 위한 할인쿠폰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쇼핑몰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중복 할인이 가능한 5%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이후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면 중복 할인이 가능한 5% 할인쿠폰을 총 3장 추가 지급한다. 또한 가입 후 첫 구매 완료 시 7% 할인쿠폰 1장을 더 증정한다.

신일,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 출시

신일전자는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를 출시하고, 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는 스탠드 형식의 헤어 드라이어로, 사용 중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펫 케어 모드는 반려동물의 스트레스를 덜어줄 수 있는 최적의 주파수 구간을 찾아 평균 41.8dB(데시벨)의 저소음을 구현했다. 

아울러 거치가 자유로운 2in1(투인원) 형태로 스탠드형과 핸디형으로 사용 가능하며, 거치대 높낮이도 자유롭게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홀리데이 선물 특집전'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홀리데이 선물 특집전'을 펼친다고 밝혔다. 

먼저 올해 인기 가전을 함께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추가로 주는 '동시 구매 할인' 행사를 펼친다. 행사 기간 동안 TV, 냉장고, 세탁기, PC, 청소기 등 20개 행사 품목을 2개 이상 동시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300만 점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를 25만 원까지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홀딱반할 선물추천' 행사도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 MD가 올해 인기 있는 제품을 선정해 할인가로 선보이는 행사다. 노트북, 커피머신, 공기청정기, 난방가전, 모바일 등 선물하기 좋은 인기 가전을 최대 17%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선물하기' 이벤트도 펼친다.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온라인 선물하기로 1만 원 이상 가전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 커피 쿠폰, 하이마트 적립금(1천원)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렌털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

청호나이스는 쾌적한 수면환경 조성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매트리스 렌털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매트리스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6년 의무약정 시 월 최대 5000원, 3년 의무약정 시 월 3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조완국 SC 부문장은 "최근 매트리스 케어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늘며 매트리스 렌털을 망설이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좋은 조건으로 혜택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위니아, 브랜드스탁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서 '딤채·위니아' 선정

위니아는 브랜드 가치 평가기관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2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조사에서 딤채와 위니아 브랜드가 63위, 69위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조사를 통해 딤채는 19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딤채는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1000개를 대상으로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 지수(BSTI)를 조사한 결과 총 833.38점(1000점 만점)을 얻어 63위를 기록했고, 지난해 대비 11계단 상승했다.

위니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를 꾸준히 높일 수 있도록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한 고품질의 신제품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