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 '속눈썹? 살아있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현준, '속눈썹? 살아있네~
  • 윤태 기자
  • 승인 2012.10.1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 드라마틱 톡>

'울랄라부부'에서 바디 체인지로 나여옥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신현준은 소품에서 말투 행동에 이르기까지 여자라고 해도 믿을 만큼 완벽한 연기로 몰입도를 높이며 호평 받고 있다. 단순 여자 연기뿐 아니라 대한민국 아줌마 연기까지 완벽 섭렵한 신현준의 경계 없는 연기력에 많은 시청자들이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는 것.

이번에 공개된 ‘신현준 우월 속눈썹 12종’ 스틸은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신현준의 속눈썹을 다양한 각도에서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담고 있어 화제다.

평소 속눈썹 미남으로 알려져 있는 신현준이 '울랄라부부' 속 나여옥 연기를 소화하며 여자보다 예쁜 속눈썹이 더욱 주목 받게 된 것. 신현준은 큰 눈과 뚜렷한 이목구비에 대비되는 아기자기한 소품과 액세서리로 직접 스타일링까지 도맡으며 최대한 여성미를 부각시켰다. 그 중 가장 빛났던 액세서리는 바로 신현준의 오리지널 속눈썹. 인위적으로 꾸미지 않은 속눈썹이 오히려 여성스러움을 배가 시키며 신현준의 나여옥을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한편, ‘신현준 우월 속눈썹 12종’ 스틸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치 속눈썹에 코믹 연기의 혼이 담긴 듯’, ‘드라마 볼 때마다 속눈썹 신기했음. 역시 나만 그런 게 아니었군’, ‘속눈썹 연장 받은 것 같은 길이!’, ‘난 여자지만 나보다 더 길다. 왕부럽’, ‘여자 배우 부럽지 않은 신현준 속눈썹, 어디 가면 파나요?’ 등의 댓글을 달며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어 '울랄라부부' 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