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가족친화우수기업 대통령상 수상…NS홈쇼핑, 서초구의 미래 기부자 100인 동행 참석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알파, 가족친화우수기업 대통령상 수상…NS홈쇼핑, 서초구의 미래 기부자 100인 동행 참석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2.1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알파, 가족친화우수기업 대통령상 수상

KT알파는 여성가족부 주관 '2022년 가족친화 우수기업·기관 포상 및 인증 수여식'에서 최고 훈격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KT알파
KT알파는 여성가족부 주관 '2022년 가족친화 우수기업·기관 포상 및 인증 수여식'에서 최고 훈격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KT알파

KT알파는 여성가족부 주관 '2022년 가족친화 우수기업·기관 포상 및 인증 수여식'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가족친화인증은 자녀 출산 및 양육 지원, 유연근무제, 가족친화 직장문화 조성 등 가족친화적 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이번 수상으로 가족친화경영을 토대로 일과 생활의 균형을 추구하는 우수 워라밸 기업문화 및 지속가능성장을 인정받았다는 게 KT알파 측 설명이다.

NS홈쇼핑, 서초구의 미래 기부자 100인 동행 참석

NS홈쇼핑은 16일 '2022년 서초의 미래, 기부자 100인과의 동행' 행사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초구가 주최하는 기부자 예우 행사로, 관내 민관 추천 우수기부자로 지정 기탁 및 따듯한 겨울 나기 성금 기부자, 일대일 결연후원자중에서 추천기관의 추천을 받아 선정된 NS홈쇼핑을 비롯 100인의 기부자 및 기관 관련자가 초대됐다.

2017년부터 NS홈쇼핑은 연간 7000만 원의 후원금을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 센터에 지원하고 지난 6년 동안 총 4억3000만 원을 전달해왔다. 발달장애를 가진 청년들이 연주가와 화가로서 활동하며 문화 예술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후원하는 사업에 사용됐다. 

공영홈쇼핑, 제27회 한국유통대상 국무총리표창 수상

공영홈쇼핑은 지난 15일 서울시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27회 한국유통대상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유통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국내 유통분야 정부포상이다.

올 한해 상생경영에 주력하는 유일한 공공기관 TV홈쇼핑사로서 유통산업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을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GS25, 1000만개 판매의 신화 메이플스토리 상품 시즌2 오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6월 고객들에게 선보였던 '메이플스토리' 콜라보 상품의 시즌2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핑크빈', '슬라임', '돌의정령' 등 대표 캐릭터를 포장 패키지에 적용하고, 상품은 모카초코칩케이크, 애플패스츄리, 바나나크림샌드, 씨앗호떡, 레드초코팬케이크 등으로 변경했다. 가격은 각 1500원이다.

이어 오는 20일부터 스낵 5종, 젤리 2종 등의 새로운 카테고리의 메이플스토리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돌의정령의초코콘', '예티의갈릭새우칩', '핑크빈의딸기별', '슬라임의카라멜치즈스틱', '주황버섯의계란과자' 스낵류와 '예티의과일젤리', '핑크빈사우어젤리' 등 상품에는 스티커가 아닌 82종의 딱지가 동봉됐다.

CUpost,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장관상 수상

BGF네트웍스의 택배 브랜드 CUpost는 지난 15일 열린 '제24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우수상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유일한 브랜드 관련 정부 포상으로, 창의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해 산업 경쟁력을 제고하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차별화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전개함과 동시에 고객 참여형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 노력을 인정 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마트24, 글로벌 게임사 '넥슨'과 겨울 간식 프로모션 진행

이마트24는 16일부터 오는 1월 25일까지 글로벌 게임사 넥슨의 대표 MMORPG '마비노기'와 손잡고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겨울 간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으로 판매하는 상품은 △아임e 못생긴 아이스 군고구마(2500원) △아임e 가메골 고기/김치/반반 왕만두(3500원) △아임e 라면스낵 10입(2500원) △아임e 트레저 라무네 오리지널/리치향(3000원) △PC방 칠리/치즈 핫도그(2500원) △함박&김치볶음밥 도시락(5900원) △고구마무스돈까스 도시락(5300원)으로 총 11종이다.

마비노기 게임 아이템 증정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전국 매장에서 해당 상품을 결제하면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요기요, 레트로 감성 입힌 '요기 붙어라' 팝업스토어 오픈

요기요는 신규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새로운 맛의 즐거움을 오프라인에서 체험할 수 있는 '요기붙어라' 팝업스토어를 오는 1월 1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몰에서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달 시작한 '즐기고 싶을 때 요기 붙어라' 신규 광고 캠페인을 오프라인 공간으로 옮겨와, 요기요가 선사하는 맛의 즐거움을 누구나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현됐다.

테마는 '레트로 상점'으로, 요기요의 브랜드 가치인 즐거움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판치기딱지게임 △플린코게임(Plinko, 사다리게임) △신년운세뽑기 등 즐길 거리와 브랜드 컬러인 케이팝레드 색상의 대형 조형물로 꾸며진 공간과 함께 별도로 마련된 포토부스도 마련됐다.

여기어때, 여섯 번째 '블랙 기프트' 프로젝트 공개

여기어때는 가수 겸 화가 김완선과 함께 한 여섯 번째 '블랙 기프트' 프로젝트를 16일 공개했다. 

블랙 기프트는 여기어때 블랙이 추구하는 '프리미엄'의 가치에 공감한 고객을 위한 특별 선물이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김완선은 올해 정식 화가로 데뷔했다. 김완선은 이번 블랙기프트의 주제를 정함에 있어, 여행을 떠나기 전과 여행지에서 느끼는 '설렘'이라는 감정에 주목했다. . 

여기어때는 김완선의 블랙 기프트와 함께 블랙 숙소 1박 예약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를 통해 당첨된 1명에게만 경품이 증정되며, 여기어때 블랙 숙소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만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는 오는 29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1월 4일 개별 연락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