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이제훈, ‘현장경영’ 확대…한화호텔앤드리조트, 오는 8월 ‘워터밤 속초 2023’ 개최 예정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홈플러스 이제훈, ‘현장경영’ 확대…한화호텔앤드리조트, 오는 8월 ‘워터밤 속초 2023’ 개최 예정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2.20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이제훈 홈플러스 사장(가운데)이 지난 16일 경북 상주시 새봄네트윅스 스마트팜 온실에서 조영호 새봄네트윅스 대표이사(왼쪽)로부터 토마토 수확 과정과 정보통신기술(ICT)을 활용한 환경제어시스템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이제훈 홈플러스 사장(가운데)이 지난 16일 경북 상주시 새봄네트윅스 스마트팜 온실에서 조영호 새봄네트윅스 대표이사(왼쪽)로부터 토마토 수확 과정과 정보통신기술(ICT)을 활용한 환경제어시스템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 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 이제훈, ‘현장 경영’ 보폭 확대

이제훈 홈플러스 사장이 계묘년 첫 현장 행보로 지난 16일 충북 음성군·충북 충주시·경북 상주시 소재 산지와 협력사를 찾았다.

이 사장은 이날 신선식품 납품 공정·수급 현황을 직접 확인하고 임직원과 협력사 관계자들을 만나 현장 의견을 들었다.

올해 홈플러스는 신선식품 품질 강화에 사활을 건다. 실제 이 사장이 찾은 산지 중 새봄네트윅스의 스마트팜 온실은 정보통신기술(ICT)을 활용한 환경제어시스템을 갖춰 원격·자동으로 최적의 생육환경을 조성해 토마토를 생산·납품하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8월 ‘워터밤 속초 2023’ 개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오는 8월 19일 워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속초 2023’(WATERBOMB SOKCHO 2023)을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개최한다.

올해 워터밤을 설악 쏘라노에서 진행하는 속초 지역 경제·관광 활성화를 위해서라는 게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설명이다. 주로 인구가 밀집한 대도시에서 열리는 워터밤이 인구 10만 명 이하 도시에서 개최되는 건 처음이다.

올해로 7주년을 맞은 워터밤은 물놀이와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다. 워터밤 2023은 6월 30일 서울을 시작으로 광주, 대전, 대구, 부산, 인천, 수원, 속초, 제주 등 총 9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이 참가하며 행사 한 달 전 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이다. 

11번가, ‘구글 제품 브랜드관’ 오픈

11번가가 구글(Google)과 협력해 국내 정식 출시한 구글의 다양한 기기들을 한 데 모아 판매하는 ‘Google 제품 브랜드관’을 20일 오픈했다.

구글 제품 브랜드관에서는 구글의 △네스트(AI 스피커) △핏빗(스마트워치) △크롬캐스트(미디어 스트리밍 기기)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 등 주요 유·무형 제품을 한 곳에 모아 시즌 별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는 구글 제품 브랜드관을 통해 고객들이 OS가 통합된 다양한 구글 제품 간 연동의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글 디바이스 팁’을 소개하고, 제품 간 묶음 할인을 차별화된 구매 혜택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