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봄맞이 ‘꿀조합’ 메뉴 프로모션 진행…NS샵플러스, ‘정호영 셰프의 오늘도 요리’ 론칭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요기요, 봄맞이 ‘꿀조합’ 메뉴 프로모션 진행…NS샵플러스, ‘정호영 셰프의 오늘도 요리’ 론칭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2.2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요기요, 봄맞이 '꿀조합' 메뉴 프로모션 진행

요기요는 이른 봄을 맞아 디저트 전문 인기 먹방 유튜버 '코저트'와 함께 맛있는 디저트 메뉴 조합을 소개하는 '꿀조합' 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요기요
요기요는 이른 봄을 맞아 디저트 전문 인기 먹방 유튜버 '코저트'와 함께 맛있는 디저트 메뉴 조합을 소개하는 '꿀조합' 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요기요

요기요는 이른 봄을 맞아 디저트 전문 인기 먹방 유튜버 '코저트'와 함께 맛있는 디저트 메뉴 조합을 소개하는 '꿀조합' 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일명 꿀조합 메뉴 프로모션은 요기요가 푸드 인플루언서와 함께 진행하는 협업 이벤트다. 꿀조합 공유 트렌드에 맞춰 먹방 크리에이터들이 요기요에서 즐길 수 있는 본인만의 꿀조합 메뉴를 유튜브 채널에서 직접 소개해준다. 

유튜버 코저트와 함께하는 이번 편은 크로플, 생크림 와플, 마카롱 등 요기요 '카페/디저트' 카테고리에서 만날 수 있는 디저트 꿀조합을 추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27일까지 요기요 앱에서 꿀조합 이벤트 참여 쿠폰을 다운받은 후 적용해 주문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요기요 1만 원 상품권을 선물한다. 

NS샵플러스, '정호영 셰프의 오늘도 요리' 론칭

NS홈쇼핑은 스타셰프와 함께 맛있는 요리를 소개하는 식품 특화 프로그램 '정호영 셰프의 오늘도 요리'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에서 매주 목요일 방송하는 정호영 셰프의 오늘도 요리는 T커머스 채널 고객의 특성과 가정간편식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유명 셀럽과 함께 퀄리티 높은 가정간편식을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NS샵플러스에서 오는 23일 오후 6시 40분, 첫 방송하는 정호영 셰프의 오늘도 요리에서는 '정호영의 정성담은 푸짐한 동태알탕'이 방송된다. 배에서 잡자마자 급랭한 선동 명태와 명란에 정호영 셰프의 해물 육수로 구성된 상품이다. 여기에 양념소스를 더해, 집에서도 별도의 손질, 세척 없이 조리할 수 있다. 8팩 구성에 특별구성 1팩을 더해 4만7900원에 판매한다.

GS샵, 봄맞이 건강·리빙 특집 방송 실시

GS샵은 봄을 앞두고 오는 26까지 건강식품과 리빙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상품권과 순금 골드바를 증정하는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건강식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방송하는 '슈퍼 헬스 위크(Super Health Week), 건강 챙기GO! 여행 가보자GO!'는 오는 26까지 진행된다. 옷이 가벼워지는 봄을 겨냥해 '비에날씬 프로', '뉴온 시서스 필 다이어트' 등 체중관리 상품과 환절기 면역력 강화를 위한 홍삼, 비타민 등이 집중 편성됐다. 또한 '종근당건강 락토핏 코어맥스'와  정관장의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센스'를 GS샵 단독 구성으로 선보인다. 

오는 23일에는 '리빙원데이' 특집도 실시된다. 주방용품 브랜드 '쿡셀'의 프리미엄 라인 '루비 에디션'을 GS샵에서 공개된다. 130분 특집 방송으로 진행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15일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야놀자, 고객 혜택 강화한 '지갑을 지켜라' 프로모션 진행

야놀자는 '지갑을 지켜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야놀자는 오는 28일까지 사용 가능한 국내 여행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2월 한 달 동안 국내 숙소를 2회 이상 이용한 단골 고객 대상으로 오는 3월 6일부터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국내 숙소 5%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오는 26일까지 킹특가 전용 10% 할인 쿠폰이 선착순 지급돼 전국 인기 숙소를 최대 88%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 슬램덩크 전권 예약판매 65% 소진

세븐일레븐은 슬램덩크 만화책 2000세트를 긴급 공수해 지난 10일부터 1800세트에 대해 점포예약판매를 실시했으며 현재까지 약 1200여 세트가 판매돼 65%가 소진됐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세븐일레븐은 지난 10일부터 업계 단독으로 슬램덩크 만화책 전권(신장재편판) 2000세트를 선보였으며 16일부터는 서울지역 주요 4개 점포(세븐일레븐 소공점, 도산까페점, 봉천역점, 서초에이스점)에서 나머지 200세트를 현장 오프라인 판매 하고 있다. 현장 판매를 통해서는 80세트가량이 판매됐다.

CU, 포켓CU 스토어플러스 론칭

CU는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가맹점주가 주도하는 온라인 통합 마케팅 플랫폼 '스토어플러스'를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스토어플러스는 가맹점주가 직접 자신의 점포 특성에 맞춰 마케팅을 기획하고 다양한 맞춤형 행사를 펼칠 수 있는 신개념 마케팅 툴(tool)이다. 단골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스탬프 행사가 대표적인 기능이다. GET 커피 10잔 구매 시 1잔 교환권 증정, mmm! 와인 5회 구매 시 1병 교환권 증정과 같이 상품, 조건, 리워드 등이 미리 모듈화된 행사를 가맹점주가 자율적으로 선택해 시행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엔 별도 외부 앱을 통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포켓CU에서 한 번에 상품 등록과 판매가 이뤄진다. 할인 상품들은 배달, 편PICK(픽업) 서비스로도 구매할 수 있다. 자동화 쿠폰을 통해 세분화된 고객관계관리(CRM)도 가능해진다. 첫 방문 고객, 생일 고객, 단골 점포 등록 고객 등 특정 대상에게 혜택을 담은 쿠폰을 발급할 수 있고 일정 기간 미방문 고객들을 타겟으로 쿠폰을 제공해 고객 이탈 방지에도 활용할 수 있다.

이마트24, '감숙왕이랑 아몬드 머거본' 판매

이마트24는 바나나와 아몬드를 하나의 패키지로 만든 '감숙왕이랑 아몬드 머거본'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감숙왕이랑 아몬드 머거본(2000원)은 스미후루코리아의 대표 상품인 감숙왕 바나나 1개와 머거본 아몬드 15g으로 구성돼 있다. 아침식사 대용 또는 건강한 간식으로 바나나와 아몬드를 함께 구입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3사가 힘을 합쳐 선보인 상품이다.

식사 대용 쉐이크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한 컵 분량 레시피에 맞춰 바나나 1개와 아몬드 15g으로 중량을 맞췄다. 보통 쉐이크 한 컵에 우유 200ml, 바나나 1개, 아몬드 15g이 들어간다.

갤러리아百, '메종 갤러리아'로 VIP 아트 마케팅 강화

갤러리아백화점은 백화점 외부 VIP 라운지 '메종 갤러리아'를 활용해 아트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2월 메종 갤러리아 한남에서는 갤러리아가 글로벌 경매 회사 필립스 옥션과 협업한 아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첫번째 협업 프로그램은 오는 22일 메종 갤러리아 한남에서 VIP고객 4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빈티지 명품 시계 강연이다. 

필립스 옥션 아시아 시계 부서 최고 책임자 '토마스 페라치'가 내한해 고객들을 만난다. 강연은 총 3회로 VIP 고객 소장 시계 감정을 비롯해 △시계 수집과 경매 정보 △경매를 통한 시계 매매 과정 △빈티지 시계 구매 시 주의 사항 △가치가 상승한 빈티지 제품 소개 △주요 시계 수집가들에 대한 소개 등 시계 경매 관련 고급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두번째 협업 프로그램은 올 하반기에 필립스 옥션에서 국내외 유명 미술 작품들을 VIP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