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2023 봄 시즌 볼이 빵빵한 친구들’ 출시…롯데, ‘부산엑스포 유치 협력 MOU’ 체결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성다이소, ‘2023 봄 시즌 볼이 빵빵한 친구들’ 출시…롯데, ‘부산엑스포 유치 협력 MOU’ 체결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3.0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1_(주)아성다이소 '2023 봄 시즌 볼이 빵빵한 친구들' 출시
'2023 봄 시즌 볼이 빵빵한 친구들' 상품 ⓒ사진 제공=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2023 봄 시즌 볼이 빵빵한 친구들’ 출시

아성다이소가 ‘2023 봄 시즌 볼이 빵빵한 친구들’을 8일 출시했다.

이번 기획전 상품은 토끼, 다람쥐, 쿼카 캐릭터가 꽃장식 헤어핀과 스카프로 단장한 모습이 디자인됐으며, 인형, 팬시·문구류, 주방·리빙 용품 등 총 30여 종을 선보인다.

인형은 스카프 인형, 꽃이 달린 얼굴 인형, 얼굴 걸이 인형 등으로 구성됐다. 팬시·문구류는 새 학기를 위한 문구용품, 목걸이 카드 홀더를 선보인다. 이밖에 주방·거실 용품으로 머그컵, 멜라민 접시, 원터치 텀블러 등을 판매한다.

롯데,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MOU’ 체결

롯데가 8일 ‘2030 부산세계박람회’(이하 부산 엑스포) 유치위원회, 부산광역시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협력 MOU’를 체결한다. 

이번 협약으로 롯데는 오는 4월 3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국제박람회기구의 현지 실사 준비 지원을 위해 보유한 인프라를 활용한다. 국민들의 부산 엑스포 유치에 대한 관심과 지지를 끌어내기 위해 부산과 서울에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친다.

우선 국제박람회기구 현지 실사단이 부산에 머무는 동안 ‘시그니엘 부산’을 숙소로 지원한다. 시그니엘 부산, 롯데백화점 등 부산지역 700여 곳 롯데 계열사 사업장에서는 ‘BUSAN IS READY!’라고 적힌 현수막을 부산 엑스포 엠블럼과 함께 게시한다. 롯데홈쇼핑과 롯데월드는 현지 실사단 방한 일정에 맞춰 3월 27일부터 4월 4일까지 서울 광화문에서 진행하는 ‘서울 광화문 부산 엑스포 유치 행사(가칭)’에도 참여한다.

쿠팡, 임정식 프리미엄 양곰탕 론칭 

쿠팡은 미쉐린 2스타 임정식 셰프와 프리미엄 한식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진지가 협업한 ‘임정식 셰프의 맛있는 양곰탕’을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임정식 셰프의 한식당 ‘평화옥’의 대표 메뉴인 양곰탕의 맛을 담았다.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3일 오전 7시부터 1000개 한정수량 제품이 24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