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17년 연속 수상…SK매직, ‘2023국가산업대상’ 대상 수상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17년 연속 수상…SK매직, ‘2023국가산업대상’ 대상 수상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4.1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17년 연속 수상

코웨이는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제품디자인 부문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제품디자인 부문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제품디자인 부문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디자인 공모전이다. 독일 iF, 미국 IDEA,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4대 디자인상으로 손꼽힌다. 코웨이는 2007년부터 올해까지 17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올해 수상작은 '스킨플러스 연수기'와 '파워업 공기청정기' 등 3개 품목이 선정됐다. 불필요한 요소를 최대한 덜어낸 직선 위주의 간결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가치를 극대화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바디프랜드, 가정의 달 기념 '안마의자대전' 팝업 행사 진행

바디프랜드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오는 18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가정의 달 기념 '안마의자대전' 특별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컬쳐파크(별관) 4층 문화홀에서 열리는 이번 안마의자대전에서는 바디프랜드가 새로 출시하는 메디컬 안마의자인 의료기기부터 팬텀 로보, 라클라우드 모션베드 등 헬스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결합할인과 사은품 증정, 전시품 할인 등 혜택도 마련됐다. 안마의자나 라클라우드 제품과 에이르를 함께 구매하면, 에이르 정상가(198만 원)에서 99만 원 즉시 할인이 제공된다. 행사 중 진열제품은 정상가의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구매 금액의 10%를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중복 적용된다. 

SK매직, '2023국가산업대상' 정수기·식기세척기 부문 대상 수상

SK매직은 '2023국가산업대상'에서 정수기, 식기세척기 총 2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등이 공동 후원하는 2023 국가산업대상은 우수한 경영 능력과 차별화된 제품으로 경쟁력을 제고해 국가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관과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이번 수상에 대해 SK매직은 "타협 없는 혁신 제품 개발에 앞장서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정수기, 식기세척기 2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라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