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수려한 모델에 배우 진기주 선정…LF, ‘티피코시’ 공식 재론칭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생활건강, 수려한 모델에 배우 진기주 선정…LF, ‘티피코시’ 공식 재론칭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4.17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LG생활건강은 한방 화장품 브랜드 ‘수려한’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진기주를 발탁했다.
한방 화장품 브랜드 ‘수려한’의 새로운 모델 배우 진기주 ⓒ사진 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수려한 모델에 배우 진기주 선정

LG생활건강은 한방 화장품 브랜드 ‘수려한’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진기주를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LG생활건강 측은 "매년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는 ‘K-헤리티지 캠페인’을 진행하며 새로운 성취를 이어가고 있는 수려한의 방향성과 꿈을 좇은 여러 도전을 통해 폭넓은 이력을 쌓아온 진기주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LF, ‘티피코시’ 공식 재론칭

LF는 1990년대 활발하게 전개했던 자체 브랜드 ‘티피코시’(TIPICOSI)를 온라인 중심 토탈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로 공식 재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티피코시는 언제나 즐겁고, 감동적인 순간에 티피코시가 함께한다는 것을 브랜드 핵심 가치로 선정하고 △유니크(UNIQUE) △아티스틱(ARTISTIC) △재미&신선함(FUN & FRESH)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을 메인 콘셉트로 한다.

오설록, 배우 이종원 화보·영상 공개

아모레퍼시픽 오설록이 배우 이종원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17일 공개했다.

화보에서는 이종원이 미식, 운동, 홈파티 등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 오설록 분말 콤부차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오설록은 ‘1일 1콤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깔라망고, 리치피치 구성의 분말 콤부차 2종을 제안했다.

케즈, ‘에이프릴 팝업스토어’ 오픈

휠라코리아가 운영하는 미국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가 오는 2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문화복합공간 LCDC SEOUL에서 ‘케즈 에이프릴(Keds April)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올 시즌 케즈의 의류, 슈즈,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케즈 에이프릴 팝업스토어는 ‘그리너리’ 콘셉트로 꾸며졌다. 자연, 식물을 주제로 한 작품을 선보이며 초록색 에너지를 전하는 아티스트 ‘밍예스’(유민예)와 협업, 인테리어에 가드닝을 접목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