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DS바이오’, 가정의학회 춘계학술대회 참가…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데이’ 2주간 실시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성제약 ‘DS바이오’, 가정의학회 춘계학술대회 참가…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데이’ 2주간 실시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4.1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동성제약 'DS바이오', 가정의학회 춘계학술대회 참가

동성제약은 지난 15~ 16일, 수원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대한 가정의학회 춘계 학술대회'에 브랜드 ‘DS-BIO’ 부스를 마련해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동성제약
동성제약은 지난 15~16일, 수원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대한 가정의학회 춘계 학술대회'에 브랜드 'DS-BIO' 부스를 마련해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동성제약

동성제약은 지난 15~16일, 수원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대한 가정의학회 춘계 학술대회'에 브랜드 'DS-BIO' 부스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동성제약은 가정의학과 의료진을 대상으로 DS-BIO(DS바이오)의 출시 제품 3종의 각 제품별 특징을 소개하며 제품 샘플링도 진행했다.

DS-BIO(DS바이오) 3종 제품은 영유아 유산균인 '이지드롭'과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츄어블 비타민D 400IU', '비타민D 4,000IU' 등으로 구성됐다. 장 건강과 피부,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단계별3 STEP 제품이다. 

대웅제약, 英 시그니처디스커버리와 자가면역질환 신약 후보물질 발굴

대웅제약은 글로벌 종합 신약 개발기업 시그니처디스커버리(Sygnature Discovery, 이하 시그니처社)와 자가면역질환 신약 유효물질 발굴을 위한 오픈 콜라보레이션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양사는 시그니처社의 독자적인 '단편 화합물 기반 신약 개발법'(Fragment-Based Drug Discovery, FBDD)와 '가상 탐색'(Virtual Screening, VS) 기술을 활용해 대웅제약의 새로운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유효 물질 발굴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효능, 기전 확보 및 개발 가속화를 위해 단백질 과학, 결정학 측면에서도 지원이 이뤄진다.

대웅제약은 이번 연구를 기반으로 차세대 신약 타겟 중 하나인 단백질-단백질 상호작용(protein-protein interaction, PPI) 분야의 신약개발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데이' 이벤트 2주간 실시

휴온스푸디언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다음달 1일까지 2주간 '이너셋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너셋 브랜드 데이는 이너셋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홍삼 데일리스틱 △모로오렌지 주스 △비오틴 블랙5000 △저분자 피쉬콜라겐 △장건강 프로바이오틱스 올인원 △울트라 아르기닌 등 이너셋 대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별 혜택도 마련됐다.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비타민D 제품을 증정하며, 3만 원,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5000원, 1만5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디몰'(:Dmall),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동아제약은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5월 14일까지 'LOVE & THANK YOU'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아제약의 인기 건강식품과 생활 소비재 제품들을 세트 구성들로 선보인다.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의 에센셜 포우먼S, 포맨S는 1+1, 혈행 개선 전문 브랜드 '써큐란'의 알파, 알티지오메가-3는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검가드 오리지널과 치약을 함께 담은 선물 세트와 묶음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검가드 오리지널 380ml를 추가 증정하는 등 혜택도 준비됐다.

GC녹십자, '세계 혈우인의 날' 캠페인 진행

GC녹십자는 지난 16일과 17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자사의 R&D센터 외벽에 '세계 혈우인의 날'을 기념하는 대형 미디어 파사드(건물 외벽에 LED조명을 비춰 영상을 표현하는 기법) 를 게재했다고 18일 밝혔다.

세계혈우연맹(WFH, World Federation Of Hemophilia)은 지난 1989년부터 매년 4월 17일을 '세계 혈우인의 날'(World Hemophilia Day)로 제정해 혈우병과 출혈 질환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슬로건은 '모두를 위한 접근: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는 출혈 예방'(Access for All: Prevention of bleeds as the global standard of care)으로, 전 세계 모든 환자들의 치료 접근성 향상의 중요성이 강조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