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넥센 김영민, 레이싱모델 김나나와 웨딩마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 넥센 김영민, 레이싱모델 김나나와 웨딩마치!
  • 윤태 기자
  • 승인 2012.11.1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 <사진제공=㈜아이웨딩네트웍스>

'토종 에이스' 투수 김영민(25, 넥센히어로즈)이 오랫동안 사랑을 키워 온 김나나씨와 웨딩마치를 올린다.

예비신부 김나나씨는 잡지모델로 데뷔해 VJ, 리포터 등으로 활동했고 레이싱모델로 이름을 알렸으며 최근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신부수업에 전념하고 있다.

두 사람의 결혼 준비를 맡은 ㈜아이웨딩네트웍스는 "글러브, 모자, 목걸이에 예비신부의 이니셜을 새기고 마운드에 설 정도로 순정파인 김영민 선수를 주변에서는 '팔불출'이라 놀릴 때도 있다지만 김나나씨는 신랑 김영민 선수를 일컬어 '나를 영화 속 주인공으로 만들어 준 세상 최고의 남자'라 말씀하실 정도로 사랑이 깊다. 일도 사랑도 최선을 다하는 멋진 커플" 이라고 소개하며 "가족과 친인척, 지인 분들을 정성스럽게 모시고픈 김영민-김나나 커플의 마음을 담아 경건하면서도 하객을 배려한 예식으로 준비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 <사진제공=㈜아이웨딩네트웍스>

김나나씨는 "열애설 후 악플 때문에 마음고생이 심했다. 최근 수많은 가십 때문에 모델과 스포츠선수의 만남이 긍정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지만 우리 커플을 공인이 아닌 여러분의 동생, 아들, 딸이라 생각하시고 비난보단 덕담을 해 주시길 부탁드린다. 김영민 선수도 열애설 후 본인의 성적에 따라 가족까지 함께 질타를 받는다는 사실을 깨닫고 더 큰 책임감을 갖고 독하게 훈련하고 있다." 고 말했다.

▲ <사진제공=㈜아이웨딩네트웍스>

김영민은 “만년 유망주라는 딱지를 떼고 일도 사랑도 성공한 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아껴 주시는 모든 팬 분들, 소속팀 넥센히어로즈와 코칭스태프를 위해 최선을 다해 실력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영민-김나나 커플은 오는 12월 8일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헤리츠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 <사진제공=㈜아이웨딩네트웍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