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제휴 편의점 이용 고객들에 풍성한 혜택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카오페이, 제휴 편의점 이용 고객들에 풍성한 혜택 제공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3.05.17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카카오페이가 제휴 편의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은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가 제휴 편의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은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대표 신원근)가 고객들이 전국 편의점 어디서나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미니스톱에서 카카오페이 앱으로 결제하는 사용자들은 횟수와 적립한도 제한 없이 경제 금액의 0.5%를 카카오페이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단, 카카오톡에서 페이 결제를 이용하거나 카카오페이 포인트를 통해 결제하는 경우는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제휴 편의점에서 도시락과 김밥, 커피 등을 구매하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할인·리워드 혜택도 제공한다.

편의점 GS25에서 카카오페이로 ‘편스토랑’ 상품을 구매하는 사용자는 상품 가격의 50%를 카카오페이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적립 한도는 최대 1만 포인트다.

CU에서는 카카오페이 머니로 백종원 김밥과 도시락을 구매하면 500원을 할인받을 수 있고,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에서는 즉석커피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마트24에서는 ‘던전앤파이터’와 협업한 상품 2종을 카카오페이로 구매하는 사용자에게 30% 페이포인트 리워드를 제공한다.

제휴사별 프로모션은 카카오톡 결제와 카카오페이 앱 결제 상관없이 진행된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무제한 적립과 제휴사별 프로모션 혜택은 중복으로 누릴 수 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용자의 트렌드와 니즈를 반영해 사용자가 매달 더 큰 효용을 체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