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5월 정수기 판매량 역대 최고치”…경동나비엔, 보일러 ‘1+1’ 라이브 방송 진행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자랜드 “5월 정수기 판매량 역대 최고치”…경동나비엔, 보일러 ‘1+1’ 라이브 방송 진행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5.18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 5월 정수기 판매량 역대 최고치 기록

전자랜드는 올해 5월 초 정수기 수요가 급증해 역대 최고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올해 5월 초 정수기 수요가 급증해 역대 최고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올해 5월 초 정수기 수요가 급증해 역대 최고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2023년 5월 1일부터 17일까지 전자랜드의 정수기·얼음정수기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70%나 급증했다. 이는 전자랜드가 정수기를 판매한 이래 최대 판매량이다. 5월 정수기 판매 급성장의 이유로 전자랜드는 봄철 지속된 '이상고온 현상'을 꼽았다. 

올해 3월 평균 기온은 관측이 시작된 이래 가장 높았으며, 4월부터 5월까지 30도 안팎을 넘나드는 무더위가 잦아 얼음과 식수 소비량이 증가했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신규 TV CF 런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스마트카라는 배우 현빈의 첫 TV CF 런칭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마트카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현빈 TV CF 영상을 시청하고 카카오톡을 통해 공유한 후 영상 메시지에 관한 초성 퀴즈를 맞히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T) 쿠폰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위한 사은품도 준비됐다. '스마트카라 400 Pro' 또는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타워 패키지' 구매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5만 원) △에코필터 2세트(3만4000원 상당)가, '이노베이션' 구매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0만 원) △에코필터 4세트(10만원 상당)가 증정된다.

경동나비엔, 가정의 달 맞아 보일러 '1+1' 라이브 방송 진행

경동나비엔은 가정의 달을 맞아 '나비엔 라이브'를 통해 보일러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한 대 더 증정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방송에서 상담을 접수하고, 1개월 이내에 보일러를 설치하기만 하면 된다. 모든 구매자의 설치가 완료되는 오는 6월 19일에 추가 보일러를 증정 받을 주소를 확인하는 URL이 발송되며, 여기에 주소를 입력하면 공식 대리점을 통해 설치가 진행된다. 

보일러 증정을 원하지 않는다면, 온수매트 'EQM591' 퀸사이즈 2대를 받을 수 있다. 라이브 방송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경동나비엔 공식 플랫폼 나비엔 하우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