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메디텍, 멸균 주사침 ‘프리미엄 9핀 니들’ 출시…동아제약, 필리더스 스포츠 쿨링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휴온스메디텍, 멸균 주사침 ‘프리미엄 9핀 니들’ 출시…동아제약, 필리더스 스포츠 쿨링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5.2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휴온스메디텍, 멸균 주사침 '프리미엄 9핀 니들' 출시

휴온스메디텍은 '프리미엄 9핀 니들'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휴온스메디텍
휴온스메디텍은 '프리미엄 9핀 니들'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휴온스메디텍

휴온스메디텍은 '프리미엄 9핀 니들'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프리미엄 9Pin 멸균주사침은 약물 정량 주입기 더마샤인에 장착해 인체에 HA필러·의약품 등을 주입하는 데 사용하는 1회용 주사침이다. 기존 멸균 주사침(9핀 스크류 멀티 니들) 대비 침관 내경 길이(Bevel length)·주사침의 구조를 변경해 약물 주입 시 발생하는 통증과 약물 손실을 최소화했다는 게 휴온스메디텍의 설명이다.

또한 눈금과 기준점을 표기해 침습 깊이를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도록 해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도록 개선했으며, 주사침 보호 캡을 적용했다고 덧붙였다.

동아제약, 필리더스 스포츠 쿨링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동아제약은 필리더스 '스포츠 쿨링 바디워시'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포츠 쿨링 바디워시는 동아제약 맨즈 퍼스널 케어 브랜드인 필리더스의 대표 품목이다. 무스폼 형태이며 200ml의 용량으로 마련됐다.

체험단은 오는 6월 11일까지 디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댓글을 남기는 인원 중 50인을 선정해 구성된다. 이들은 상품 후기 작성 활동을 진행한다. 체험단에게는 제품을 무료 제공하고 배송비도 디몰에서 부담한다. 동아제약은 체험단 후기 작성 활동 중 우수 후기자를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동국제약, '제24회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 진행

동국제약은 지난 20일 서울 도봉산 등산로 입구에서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제24회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국립공원공단과 동국제약 임직원들은 탐방객들의 안전한 산행을 위해 산행안전수칙과 구급함 위치가 표시된 지도를 배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모기, 진드기 매개질환(지카바이러스, 중증열성혈소판 감소증후군 등)에 대비해 모기 기피제인 '디펜스벅스' 체험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됐다.

종근당,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엔 자관원' 출시

종근당은 프리미엄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엔 자관원'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관절엔 자관원은 관절과 연골조직을 구성하는 황성분의 일종인 MSM을 비롯해 새우, 게 등 갑각류의 주성분인 키틴에서 추출한 N-아세틸글루코사민(NAG), 수용성 칼슘을 주성분으로 하는 제품이다. 주성분 외에도 녹용, 홍삼, 당귀 등 20가지의 한방 소재가 배합됐다.

또한 4단계 공정으로 불순물을 최소화한 순도 98% 프리미엄 MSM 2000mg과 NAG 500mg, 수용성 칼슘 210mg 등 각 기능성 원료의 하루 최대 권장 섭취량을 함유하고 있다는 게 종근당의 설명이다. 액상 형태의 파우치 포장으로 1일 1회 1포로 하루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

그린벳, 그린그래스 바이오와 반려동물 펫푸드 공동개발

그린벳은 메디푸드(Medifood) 기업 그린그래스 바이오와 반려동물 건강을 위한 펫푸드 개발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축적해 온 과학적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개와 고양이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반려동물 영양식과 펫푸드를 공동 개발할 예정이다.

앞으로 그린벳은 그린그래스 바이오의 '오메가밸런스 사료'를 활용해 일반 오메가3 보충제나 첨가 식품과는 차별점을 가진 펫푸드를 선보일 예정이며, 제품의 개발과 마케팅, 동물이 섭취 후 보이는 임상적 변화 등을 철저히 검증해 해외 진출까지 고려할 수 있는 확실한 제품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