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리복, 〈범죄도시3〉 협업 제품 출시…유니클로, 고졸 인재 채용엑스포 참가 [패션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LF 리복, 〈범죄도시3〉 협업 제품 출시…유니클로, 고졸 인재 채용엑스포 참가 [패션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5.3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LF_리복X범죄도시3 콜라보레이션 테마 사진 (1)
LF_리복X범죄도시3 테마 제품 ⓒ사진 제공=LF

LF 리복, 영화 범죄도시3와 협업 제품 출시

LF가 운영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은 영화 ‘범죄도시3’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리복은 일명 ‘마석도 바람막이’와 범죄도시3의 다양한 테마를 모티브로 한 티셔츠를 리복만의 감성으로 선보였다. 바람막이는 영화 속 마석도 형사의 바람막이를 현실판으로 제작한 의상으로 이번 협업의 핵심 제품이다. 티셔츠는 ‘엔딩 크레딧 티셔츠’, ‘펀치 티셔츠’, ‘마석도 티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유니클로, ‘대한민국 고졸 인재 채용엑스포’ 참가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1일까지 진행되는 ‘2023 대한민국 고졸 인재 채용엑스포’에 부스를 마련하고 매장 근무 직군인 ‘세일즈 마스터’에 대한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세일즈 마스터는 유니클로 매장에서 근무하는 매장 스태프로, 전문적인 고객 응대와 재고 관리, 제품 수선, 제품 스타일링 등의 업무 전반을 담당한다. 세일즈 마스터에게는 업무 전문성을 키울 수 있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회사 내규에 따라 1년에 최대 4회에 걸쳐 주어지는 승급 기회를 통해 매장 관리자로 성장할 수 있다.

젝시믹스, 윤성빈과 함께한 TV광고 캠페인 공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선수와 함께한 TV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어나더 라벨’(ANOTHER LABEL)을 핵심 카피로 내세운 이번 광고는 젝시믹스만의 차별화된 정체성과 제품력, 액티브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광고 영상에서 윤성빈은 해외 도심과 해변 곳곳에서 젝시믹스와 함께 애슬레저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과 마주하며 그들의 자신감과 열정, 당당함에 가득찬 모습들을 소개한다.

수프라, 던과 함께한 마리끌레르 화보 공개

F&F의 LA 스트릿 브랜드 ‘수프라’(SUPRA)가 아티스트 던과 함께한 마리끌레르 화보를 30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의 메인 제품은 새로운 색상의 운동화 ‘VAIDER X’다. 색상은 △오렌지 △베이지 △그린 △블루 △모노그램 총 5가지다. 수프라의 인기모델 VAIDER(베이더)를 재해석해 출시된 VAIDER X 운동화는 두께감 있는 솔을 적용해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