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CJ제일제당 보도자료] CJ제일제당, P&G와 손잡고 ‘국민템’ 최대 50% 할인에 N포인트 적립까지](/news/photo/202306/150921_180666_3642.jpg)
CJ제일제당, P&G와 할인 행사 실시
CJ제일제당은 한국P&G와 함께 할인 행사를 연다고 5일 밝혔다.
CJ제일제당과 P&G 간 첫 협업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6월 7일부터 9일까지 네이버 도착보장관에서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CJ제일제당의 햇반, 비비고, 고메와 P&G의 펨퍼스, 다우니, 질레트 등 양사의 대표 제품이 20~50% 할인 판매된다.
이디야커피, 환경의 날 맞아 ‘플로깅’ 진행
이디야커피가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임직원과 가맹점주가 함께 참여하는 플로깅(조깅하면서 쓰레기 줍기)과 리유저블 컵 증정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강남역 일대를 정화하고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환기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에는 가맹점주와 본사 임직원 약 40여 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총 2개 조로 나뉘어 강남역에서 신논현역 방면, 신논현역에서 강남역 방면 두 가지 코스로 플로깅 행사를 실시했다. 이와 함께 고객들에게 리유저블 컵을 증정하는 고객 동참형 캠페인도 열렸다.
SPC 파리바게뜨, 美 LPGA 경기 스폰서 참여
SPC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미즈호 아메리카스 오픈 대회 공식스폰서로 참여했다고 5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현지 마케팅을 강화하고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글로벌 베이커리 이미지를 더욱 견고히 해 나가기 위해 이번 후원을 진행했다. 경기 일정 동안 전광판, 팸플릿 등 경기장 곳곳에 파리바게뜨 로고가 노출됐으며, 파리바게뜨 제품을 전시하고 시식할 수 있는 부스도 마련됐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스파클링 주류 ‘지마’ 출시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몰슨 쿠어스의 프리미엄 스파클링 주류 ‘지마’(Zima)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지마 도수는 4도이며 가정용 330ml 캔 제품과 275ml 병 제품으로 출시된다. 캔 제품은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며, 275ml 병 제품은 이자카야, 클럽, 바 등 유흥 채널에서 선보인다. 지마는 몰슨 쿠어스의 RTD(Ready To Drink) 주류 제품 중 하나로 지난 1993년 미국에 처음 출시된 후 일본 시장에 진출해 소비자 호응을 얻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신제품 2종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냉장 과채주스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꿀배와 오미자&자몽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블랙라벨 꿀배는 국내산 배 과즙, 배 퓨레와 벌꿀을 배합한 제품이다. 오미자&자몽 맛 제품은 국내산 오미자와 레드자몽 과육을 섞어 만들어졌다. 신제품 2종은 전국 일반유통점,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된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