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미스테리 하이틴 데스게임 ‘밤이 되었습니다’ 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U+, 미스테리 하이틴 데스게임 ‘밤이 되었습니다’ 제작
  • 편슬기 기자
  • 승인 2023.06.19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개 빠르고 집중도 높은 미드폼 드라마로 ‘시청자’ 공략 나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편슬기 기자]

LG유플러스가 '밤이 되었습니다' 드라마 제작을 확정지었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밤이 되었습니다' 드라마 제작을 확정지었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스튜디오 X+U'가 미드폼 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의 제작을 확정했다.

스튜디오 X+U가 글로벌 IP 콘텐츠 스튜디오 '이오콘텐츠그룹'과 손잡고 회당 30분대, 총 12회 분량의 미드폼 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를 공동 기획 및 제작키로 했다.

OCN 드라마 '써치'와 영화 '시간위의 집', '무서운이야기' 등을 만든 임대웅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주연으로는 영화 '사바하'와 SBS ‘라켓소년단’의 주역으로 Z세대 대체 불가 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재인, 가수와 배우 생활을 병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우석,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로 이름을 알린 최예빈이 나섰다.

LG유플러스는 스토리 IP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반적인 사업 역량 내재화를 위해 제작 환경을 구축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이며 오리지널 IP 확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웹툰과 시즌제 작품을 제작하는 등 다양한 IP 부가사업 기회를 창출하고, 해외 리메이크를 시도하는 등 글로벌 사업으로 영역을 넓혀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현재 LG유플러스 IP사업1팀장은 "MZ세대에게 친숙한 소재인 '마피아 게임'을 활용한 만큼 MZ세대 시청자 사이에서 화제성을 확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며 고객의 콘텐츠 시청 경험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전기전자 / 항공, 물류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Do or do not There is no tr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