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2023 국가서비스대상’ 4년 연속 대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2023 국가서비스대상’ 4년 연속 대상
  • 편슬기 기자
  • 승인 2023.06.29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신사 구분 없이 앱 다운로드, 소비자 ‘누구나’ 이용 가능해
LG유플러스 “어린이에게 필요한 성장 케어 플랫폼 거듭날 것”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편슬기 기자]

LG유플러스가 플라스틱 가림막 회수 및 재활용에 나선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의 아이들나라가 '2023 국가서비스대상' 4년 연속 키즈 콘텐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의 키즈 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2023 국가서비스대상'에서 4년 연속 키즈 콘텐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수상과 관련, 급변하는 교육 환경에서 재미와 학습을 두루 갖춘 '어린이 맞춤형' 콘텐츠 서비스와 신뢰도 높은 키즈 플랫폼이라는 인식이 꾸준히 유지돼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자평했다.

아이들나라에서는 아이들의 균형 잡힌 학습을 위해 △선생님, 친구들과 함께 책을 읽고 독후활동을 하는 '화상독서' △필수 역량으로 꼽히는 코딩 개념을 동화책을 활용해 알려주는 '코딩' △디즈니 만화에 AI기술과 전문 커리큘럼을 적용한 '디즈니 러닝+' 등 인터랙티브 기능을 적용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지난해부터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에그박사와 자연친구들', 사물궁이의 '찾아라! 궁금이 카드' 등 10개 시리즈 콘텐츠 총 443여편에 이어, 올해 DK백과사전 기반 필수 지식을 알기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똑똑! 보이는 백과사전' 등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

아이들나라는 통신사 구분 없이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누구라도 이용 가능하다. 가입 후 첫 한 달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8월 31일까지 가입한 이들에게는 구독 종료 전까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박종욱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CO(전무)는 "이번 수상으로 고객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 선보인 키즈 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아이들이 자라는 과정에 꼭 필요한, 부모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성장케어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콘텐츠와 서비스 강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전기전자 / 항공, 물류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Do or do not There is no tr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