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상반기 우수상품전’ 진행…홈앤쇼핑, ‘남미 여행상품’ 방송 마련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영홈쇼핑, ‘상반기 우수상품전’ 진행…홈앤쇼핑, ‘남미 여행상품’ 방송 마련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6.2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공영홈쇼핑, '상반기 우수상품전' 진행

공영홈쇼핑은 '상반기 우수상품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상반기 우수상품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오는 26일부터 5일간 매일 오전 9시 25분과 오후 9시 45분 '상반기 우수상품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2023년 상반기 공영홈쇼핑에서 우수한 판매실적을 기록한 인기 상품 가운데 9개 상품을 다루며, 할인과 구성 추가 등 혜택을 제공한다.

야놀자, 상반기 모바일 앱 순위 '여행업계 1위' 기록

야놀자는 '상반기를 빛낸 모바일 앱 순위'에서 여행업계 1위를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야놀자가 공개한 빅데이터플랫폼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 앱 순위 자료에 따르면 야놀자의 월간 사용자수는 358만 명으로, 국내·해외 숙박, 종합여행사 등을 통틀어 여행 카테고리 내 1위를 차지했다.

CJ프레시웨이, 인큐베이팅 전문기업 스탠다드브릿지와 업무협약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2일 프랜차이즈 인큐베이팅 전문기업 '스탠다드브릿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양사는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의 창업부터 확장까지 다루는 단계별 컨설팅 체계를 마련하는 데 협력키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CJ프레시웨이는 프랜차이즈 인큐베이팅 경험이 풍부한 스탠다드브릿지와 한층 고도화된 '외식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우아한청년들, 창립 8주년 기념행사 진행

우아한청년들은 지난 22일 서울시 장충동 크레스트72에서 창립 8주년을 맞이해 기념행사 '해피8쓰데이'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념행사는 회사 설립 8주년을 맞이한 우아한청년들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나이 8살이 된 만큼 임직원이 생일파티를 열어준다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요기요, JTBC 신규 예능 〈웃는 사장〉 제작 지원

요기요는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 제작을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요기요는 어려운 업계 시장 상황 속에서 고군분투 중인 가게 사장님들의 매출 증대는 물론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JTBC 예능 웃는 사장의 공식 협찬을 진행하게 됐다. 요기요는 이번 협찬을 진행하며 소비자는 물론 모든 외식업계 가게 사장님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홈앤쇼핑, '남미 여행상품' 방송 마련

홈앤쇼핑은 오는 25일 오후 9시 35분 '남미 여행상품' 방송을 준비했다고 23일 밝혔다.

참좋은여행과 공동 기획한 이번 남미 상품은 브라질(리우데자네이루, 이과수), 아르헨티나(부에노스 아이레스, 이과수, 칼라파테), 볼리비아(우유니, 라파즈), 페루(쿠스코, 맞추픽추, 리마), 파라과이(시우다드 델 에스테)를 17일간 둘러보는 상품이다.

특히 이번 상품은 남미의 이색관광지인 페리토 모레노 빙하를 둘러보는 일정을 포함하고 있으며, 세계 3대 미항으로 불리는 리우에서의 '크루즈투어', '카니발체험'도 포함됐다.

NS홈쇼핑, 뷰티플레이에서 화장품중소기업 입점설명회 개최

NS홈쇼핑은 지난 22일, 서울 명동에서 '뷰티플레이'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홈쇼핑 입점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가 진행된 뷰티플레이는 보건복지부가 지원하고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하는 K-뷰티 체험·홍보 플랫폼으로 중소 화장품 기업에 제품을 전시·홍보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공간이다.

이 자리에서 NS홈쇼핑은 '2023 홈쇼핑 화장품 트렌드'를 소개하고, 홈쇼핑 입점의 장점과 공동 마케팅 등 각종 지원 혜택을 안내했다. 또한 세미나 이후에는 현직 MD(상품기획자)와 1:1 미팅을 통해 홈쇼핑 입점을 위한 전략에 대해 컨설팅 받고, 입점 절차나 요건 등 실무적인 부분을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