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신약 출시 1주년 ‘펙수클루 위크’ 개최…파이브빈스, 고양이 영양간식 ‘건강하쮸’ 출시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웅제약, 신약 출시 1주년 ‘펙수클루 위크’ 개최…파이브빈스, 고양이 영양간식 ‘건강하쮸’ 출시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6.28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동성제약 이지엔, 싱가포르 대표 H&B '가디언' 뷰티어워즈 수상

동성제약은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싱가포르 유통사 '가디언'(Guardian)이 주최한 뷰티 어워즈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동성제약
동성제약은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싱가포르 유통사 '가디언'(Guardian)이 주최한 뷰티 어워즈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동성제약

동성제약은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싱가포르 유통사 '가디언'(Guardian)이 주최한 뷰티 어워즈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2023년 가디언 어워즈에서 이지엔은 'Guardian Favorite'과 'Winner' 2개 부문으로 수상했다. 이로써 이지엔은 동 어워즈에서 3년 연속 수상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휴온스랩, 팬젠과 '인간 히알루로니다제' 임상시료 생산 계약

휴온스랩은 팬젠과 'HLB3-002'(성분명: 인간 유전자 재조합 히알루로니다제)의 임상 시험용 원료의약품 생산을 위한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휴온스랩이 개발하고 있는 HLB3-002는 고생산성 동물세포배양·고순도로 정제된 효소다.

이번 계약을 통해 팬젠은 의약품 제조시설(GMP, Good Manufacturing Practice)에서 임상시험용 원료의약품을 생산하는 동시에 허가에 필수적인 시험법 밸리데이션 업무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HLB3-002 위탁생산을 시작으로, 휴온스랩은 2024년 품목허가를 위한 임상시험계획(IND)을 신청할 계획이다.

대웅제약, 신약 출시 1주년 '펙수클루 위크' 개최

대웅제약은 지난 26일부터 오는 7월 2일까지 '펙수클루 위크'(FEXUCLUE WEEK 2023)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6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의료 전문 포털 사이트 '닥터빌'에서 라이브 세미나 형식으로 소화기내과, 순환기내과 등 진료과별 의료진이 펙수클루 처방에 대한 최신 지견을 공유한다. 이어 오는 7월 1~2일에는 서울 강남구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펙수클루 심포지엄(1st Anniversary of Fexuclue Symposium)을 개최한다.

한편, 펙수클루(성분명: 펙수프라잔염산염)는 대웅제약이 자체 개발한 'P-CAB'(칼륨 경쟁적 위산분비 억제제) 계열의 위식도역류질환 신약이다.

파이브빈스, 고양이 영양간식 '건강하쮸' 출시

반려동물 토탈 헬스케어 기업 그린벳은 반려동물 전문 케어 브랜드 파이브빈스(FIVE BEANS)가 고양이 영양간식 '건강하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건강하쮸는 그린벳의 수의사 8인이 런칭에 참여한 영양간식으로, 총 3종으로 이뤄져 있다. 3종으로는 △대마종자유와 가르시니아를 함유해 심신 안정과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건강하쮸 치킨' △녹십자웰빙에서 개발한 특허받은 호흡기 유산균과 차전자피 원료로 헤어볼 배출에 도움을 주는 '건강하쮸 참치' △크랜베리 추출물과 오메가3가 신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하쮸 연어' 등이다.

파이브빈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구매자 대상 츄르스푼 증정, 최대 34% 할인, 할인 쿠폰과 포토리뷰 적립금 증정 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JW중외제약, '하이브리드 보육기' 출시

JW중외제약은 보육기 브랜드 하이-마미(HI-MAMMI)를 론칭하고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 3종으로는 △하이브리드 보육기 △하이-마미 하이브리드(JW-Hi7000) 보육기 △고급형(JW-i7000) 보육기 등이다.

JW중외제약은 하이-마미 론칭을 계기로 해외 브랜드가 대부분 점유하고 있는 보육기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