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2023 국제안전보건전시회’ 참가…KT, 결합 할인 ‘5G 다이렉트’ 요금제 첫 선 [IT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텔레콤, ‘2023 국제안전보건전시회’ 참가…KT, 결합 할인 ‘5G 다이렉트’ 요금제 첫 선 [IT오늘]
  • 편슬기 기자
  • 승인 2023.07.0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인공지능·ICT 안전보건 제품 및 서비스 전시
KT, 온라인 전용 5G 요금제 마련…고객 경품 이벤트도
네이버밴드, “오늘 밴드 완료!”…오밴완 참여 독려 나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편슬기 기자]

SK텔레콤이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3 국제안전보건전시회'에 참가했다. ⓒ SK텔레콤
SK텔레콤이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3 국제안전보건전시회'에 참가했다. ⓒ SK텔레콤

SK텔레콤, ICT 기술로 '산업 현장' 안전 지킨다

SK텔레콤이 3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2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2023 국제안전보건전시회'에 SK쉴더스와 함께 참가한다.

'국제안전보건전시회'는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이 주최하는 전시회로, 안전보건 관련 최신 기술과 제품을 한자리에서 살펴보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SK텔레콤은 'AI to Everywhere, AI for Everyone'이라는 주제로 그간 AI·IoT 등 ICT를 통해 개발한 안전보건관련 제품과 서비스를 전시한다. 또한 이를 널리 알림으로써 안전한 산업현장을 만드는 데 기여하기 위해 이번 전시에 참가했다.

아울러 SK텔레콤은 전시회 기간 중 열리는 '대·중소기업 안전보건 상생협력활동 우수사례 발표대회'의 발표사로 선정됐다. 오는 4일 발표할 예정이다.

KT가 5G 온라인 전용 신규 요금제 5종을 출시했다. ⓒ KT
KT가 온라인 전용 5G 신규 요금제 5종을 출시했다. ⓒ KT

KT, 온라인 전용 5G 요금제 신규 5종 출시

KT는 온라인 전용 5G 다이렉트 요금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선봬는 요금제는 △5G 다이렉트 69(무제한) △5G 다이렉트 61(무제한) △5G 다이렉트 49(120GB) △5G 다이렉트 46(80GB) △5G 다이렉트 34(8GB) 등 총 5종이다.

해당 요금제는 동일 용량의 KT 일반 요금제 대비 약 30% 저렴한 수준이며, 다양한 결합 할인을 제공한다.

KT는 5G 다이렉트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KT Shop에서 스마트폰 단말 구매와 함께 다이렉트 요금제를 가입한 고객이라면, 가입 후기 작성을 통해 GS편의점 5000원권(500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300만 원권(1명), 고프로 히어로 11(3명), 여행용 압축 파우치(50명), 신세계상품권 3만 원권(100명)을 지급한다.

네이버 밴드가 '미션 인증' 기능 참여 활성화를 위한 추가 기능을 새롭게 도입한다. ⓒ 네이버 밴드
네이버 밴드가 '미션 인증' 기능 참여 활성화를 위한 추가 기능을 새롭게 도입한다. ⓒ 네이버 밴드

네이버 밴드, 신규 기능·챌린지 이벤트 도입

네이버 밴드는 자사의 '미션 인증' 서비스 참여자를 위한 일부 기능을 새롭게 선보이고, 오는 9월까지 올 여름 시즌을 겨냥한 '오밴완 챌린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미션 인증 서비스는, 사용자가 직접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 결과를 공유해 상호 동기를 부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서비스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네이버 밴드는 오는 하반기에도 미션 인증 밴드 참여를 독려하는 새로운 프로모션을 도입한다. 3일을 시작으로 7월과 8월 매달 한 번씩 총 두 번에 걸쳐 진행되는 '오밴완 챌린지'는 미션 인증 기능을 통해 새로운 미션에 참여하고, 인증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사용자가 선호하는 다양한 주제에 맞게 미션을 생성해 참여하면 된다. 인증글을 작성할 때마다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인증글을 여러 번 작성할수록 획득 가능한 혜택도 늘어난다. 미션을 직접 생성하는 리더에게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담당업무 : IT, 통신, 전기전자 / 항공, 물류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Do or do not There is no tr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