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하이맘밴드 배구대회’ 개최…동아제약 오쏘몰 이뮨, 여름 맞이 썸머 에디션 출시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JW중외제약, ‘하이맘밴드 배구대회’ 개최…동아제약 오쏘몰 이뮨, 여름 맞이 썸머 에디션 출시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7.0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JW중외제약, '제1회 하이맘밴드 배구대회' 개최

JW중외제약은 생활체육 여자클럽팀과 유소년클럽팀을 대상으로 '제1회 하이맘밴드 배구대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은 생활체육 여자클럽팀과 유소년클럽팀을 대상으로 '제1회 하이맘밴드 배구대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은 경기 광명시민체육관 실내경기장에서 '제1회 하이맘밴드 배구대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하이맘밴드 배구대회는 여성 생활체육의 저변과 기회를 확대하고 유소년 배구의 활성화·발전을 후원하는 아마추어 배구대회다. 1회 대회는 오는 15일과 16일에는 성인 여자부, 22일과 23일에는 유소년부 경기로 나눠 진행된다.

성인 여자부 경기에는 여자클럽팀 18팀(270여 명)이 참여하며, 유소년부 경기에는 유소년클럽팀 24팀(360여명)이 참가한다.

휴온스바이오파마, '휴톡스' 생산 제2공장 EU GMP 인증

휴온스바이오파마는 최근 보툴리눔 톡신 제제 '휴톡스'(국내명:리즈톡스) 생산 제2공장이 독일 브란덴부르크 연방주보건국(LAVG)으로부터 유럽의약품 품질기준(EU GMP) 인증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이번 EU GMP 승인으로, 휴톡스는 적극적으로 유럽 수출을 위한 행보를 보일 것이며, 현재 진행 중인 중국, 대만 임상을 시작으로 해외 현지 허가·임상 진행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다.

동아제약 오쏘몰 이뮨, 여름 맞이 썸머 에디션 출시

동아제약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오쏘몰 이뮨이 여름을 맞이해 썸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쏘몰 이뮨 썸머 에디션은 스트라이프 패턴을 담은 화이트 하드케이스와 전용 쇼핑백으로 구성됐다. 이날부터 오는 1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한양행 '해피홈 파워캡슐', 가수 장민호 모델로 TV CF 선봬

유한양행은 홈케어 브랜드 해피홈이 가수 장민호를 모델로 '해피홈 파워캡슐' TV CF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해피홈 파워캡슐의 차별점인 세탁 세제부터 섬유 유연제까지 가능한 올인 테크놀로지 기술을 트로트 메들리 콘셉트로 가수 장민호가 알리도록 이번 CF를 구성했다는 게 유한양행 측 설명이다.

대웅제약, 2023년 하반기 '공정거래 자율준수' 교육 실시

대웅제약은 지난 3일, 서울 강남구 본사 베어홀에서 2023년 하반기 영업·관련 직무를 수행하는 직원 전체를 대상으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CP) 교육을 온·오프라인으로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외부 초청 강연자 법무법인 윈스의 신기현 변호사의 강의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올바른 내부 준법 문화 확립을 위한 컴플라이언스 이슈 점검' 주제로 △법적 관점에서의 제약산업 특징 △리베이트 규제·근절 방안 △약사법 개정에 따른 주요 이슈(의약품 판촉영업자(Contract Sales Organization, CSO) 신고제, 지출 보고서 작성 의무) 등으로 구성됐다.

GC셀, 홍기현 경기남부경찰청장 초청 직무윤리 강연

GC셀은 홍기현 경기남부경찰청장을 초청해 '바람직한 직무윤리'를 주제로 특별강연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강연에서 홍기현 청장은 치안 거버넌스(Security Governance)의 개념을 소개하며 고도화되는 현대사회에서 치안 확보라는 공동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정부·경찰뿐 아니라 기업과 시민사회가 상호 협력하는 치안 활동을 강조했다. 또한 산업 기술 유출, 직장 내 성범죄 등 조직 활동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부패 사례를 설명하며 직무윤리를 강조했다.

용마로지스, 인덕대학교 방송미디어학과에 장학금 전달

동아쏘시오홀딩스 물류전문 계열사 용마로지스는 최근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본사에서 인덕대학교 방송미디어학과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전달은 지난해 7월 체결된 용마로지스와 인덕대학교 간의 산학협력 업무협약의 일환이다. 이번 장학금은 용마로지스 직무소개 영상을 제작한 인덕대학교 방송미디어학과 4학년 학생들에게 전달됐다. 학생들이 제작한 직무소개 영상은 용마로지스의 신입사원 OJT(On the Job Training, 직장 내 교육훈련)와 부서 내 자체 교육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