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임직원 플로빙 봉사활동 전개…바디프랜드, ‘틴탑’과 ‘팬텀 로보’ 특별 방송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임직원 플로빙 봉사활동 전개…바디프랜드, ‘틴탑’과 ‘팬텀 로보’ 특별 방송 진행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7.10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임직원 플로빙 봉사활동 전개

코웨이는 '2023 리버 플로깅 캠페인'의 일환으로 강원도 고성에서 임직원과 함께 수중 정화 '플로빙'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강원도 고성에서 임직원과 수중 정화 '플로빙'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강원도 고성에서 임직원과 수중 정화 '플로빙'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10일 밝혔다.

플로빙은 '이삭을 줍다'라는 뜻의 스웨덴어 '플로카업'(Plokka Up)과 '프리다이빙'(Freediving)의 합성어로, 다이빙을 즐기면서 해양 속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말한다.

이번 플로빙 봉사활동은 강원도 고성 송지호해변 해역에서 다이빙 자격증을 소유한 임직원 다이빙 동호회의 자원봉사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페트병, 칫솔, 어망, 부표, 낚시용품 등 수중 쓰레기를 수거했다.

바디프랜드, 가수 '틴탑'과 '팬텀 로보' 특별 방송 진행

바디프랜드는 10일 오후 8시 45분 CJ온스타일에서 아이돌 그룹 틴탑과 '팬텀 로보' 특별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텀 로보 특별 홈쇼핑 방송에는 틴탑의 전체 멤버(천지, 니엘, 리키, 창조)가 참여한다. 특히 목표 콜 수를 달성하면 팬클럽 '엔젤' 명으로 약 1000만 원 상당의 안마의자를 기부할 예정이다.

혜택도 마련됐다. 홈쇼핑 방송 중에 팬텀 로보를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형 러그와 소형 안마의자 '아미고' 또는 척추온열기 '에이르'를 특별 사은품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제품 교환 바우처가 제공된다. 별도로 안내되는 바디프랜드 사이트에 제품 교환권을 등록하면 무료배송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오는 10월부터 내년 7월 말까지 등록 가능하다.

위닉스, '위닉스SHOW' 런칭 8개월…매출 80억 돌파

위닉스는 네이버쇼핑을 통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위닉스SHOW'가 매출 8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말 첫 방송을 시작한 위닉스SHOW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소개하고 시연함으로써 제품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만큼 오전·오후 방송 당일 발송, 저녁 방송 익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이런 노력은 고스란히 매출로 이어졌다. 첫 방송 이후 6월 마감 기준, 누적 매출 80억 원을 달성했으며 이달 내 매출 100억 원 돌파를 예상하고 있다는 게 위닉스 측 설명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