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 프로페셔널 샴푸 출시…이랜드 미쏘, ‘핫썸머 컬렉션’ 선봬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 프로페셔널 샴푸 출시…이랜드 미쏘, ‘핫썸머 컬렉션’ 선봬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7.1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2307_사진_닥터그루트 밀도케어 프로페셔널 2
닥터그루트 밀도케어 프로페셔널 ⓒ사진 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 프로페셔널 샴푸 출시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가 신제품 ‘밀도케어TM 프로페셔널’ 샴푸를 11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20대에서 50대까지 나이와 상관없이 다양한 고객들의 ‘가늘고 얇은 모발’과 ‘스타일링이 어려운 힘 없는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준다. 초미세 마이크로 단백질과 모발 성분과 유사한 아미노산 11종이 든 ‘프로펩타이드 콤플렉스TM’이 포함돼 있다.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 프로페셔널은 11일 오전 7시 15분 GS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GS SHOP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이랜드 미쏘, ‘핫썸머 컬렉션’ 선봬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핫썸머 컬렉션’을 11일 선보인다.

핫썸머 컬렉션은 바캉스와 해외여행에 갈 때 착용하기 좋은 다채로운 여름 상품들로 구성된 컬렉션으로, 화사한 휴양지 원피스와 가볍고 시원한 소재의 민소매, 썸머 데님 등으로 구성된다.

미쏘는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화보와 영상 콘텐츠도 준비했다.

스킨푸드, ‘미나리 에센스’ 리뉴얼 출시

스킨푸드는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사일런스 에센스’(미나리 에센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스킨푸드는 그간 미나리 에센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기존 50ml에서 70ml로 용량을 늘리고, 유리병 용기에 대한 불편 사항을 반영해 튜브 타입으로 용기를 교체했다. 새로 도입된 튜브 타입 용기는 뾰족한 토출구로 더 깨끗하고 간편하며 잔여물 없이 제품을 끝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