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추석 선물세트 3종 출시…hy, 수면 기능성 음료 ‘수면케어 쉼’ 선봬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디야커피, 추석 선물세트 3종 출시…hy, 수면 기능성 음료 ‘수면케어 쉼’ 선봬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8.2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이디야커피]2023 추석선물세트 3종
2023 추석선물세트 3종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추석 선물세트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오는 24일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그간 선물세트 구매 고객의 선호도를 반영해 △이디야 아메리카노 플러스 세트 △이디야 라떼 타임 세트 △이디야 텀블러 플러스 세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아메리카노 플러스 세트는 비니스트 아메리카노 4종과 무드 라떼컵 2종이 들어있다. 라떼 타임 세트는 비니스트 라떼 2종과 크리미쿠키 2종, 무드 라떼컵 2종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텀블러 플러스 세트는 핸드드립 커피 2종과 티백 2종, 660ml 사이즈의 점보 그립 텀블러가 담긴 세트다.

hy, 수면 기능성 음료 ‘수면케어 쉼’ 선봬

hy는 기능성 음료 ‘수면케어 쉼’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스트레스케어 쉼’의 후속 제품이다. hy는 ‘쉼’ 라인업을 2종으로 확대하고, 수면 기능성 음료 시장에 진출한다. 핵심 원료는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쉬아간다 추출물’(Shoden)이다.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장 건강과 수면 건강에 도움을 주며, hy의 액상 기술이 적용돼 흡수가 빠르다.

특히 아쉬아간다 추출물은 수면 관련 개별인정형 소재 중 수면 후 개운한 정도의 척도인 ‘회복성 수면 점수’와 ‘심리적, 육체적 삶의 질 척도’ 개선이 입증된 소재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제품에 함유된 hy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5종은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SPC 피그인더가든, 가을 시즌 메뉴 5종 출시

SPC가 운영하는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은 가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메뉴는 △무화과 리코타 샐러드 △연어 보트 스테이크 플레이트 △비프 치킨 부리또 △치폴레 베지터블 △아보카도 살사 스쿱 샐러드 2종을 포함한 총 5종이다.

피그인더가든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가을 시즌 메뉴를 포함해 2만 원 이상 주문 시 콤부차 음료 1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비맥주 카스, ‘2023 카스쿨’ 캠페인 성료

오비맥주가 지난 19일 서울랜드에서 열린 야외 뮤직 콘서트 ‘2023 카스쿨 페스티벌’(CassCool Festival)을 마지막으로 두 달간 이어진 ‘카스쿨’ 여름 캠페인을 마무리했다.

2023 카스쿨 페스티벌은 카스의 여름 캠페인 카스쿨의 일환으로, 다채로운 라인업과 워터쇼로 구성됐다. 현장 방문 관객은 약 1만 명으로 추산된다.

카스쿨 페스티벌에서는 물폭탄 효과와 함께 식용 색소를 사용한 컬러워터로 카스 브랜드를 상징하는 푸른색을 관객들의 의상에 물들였다. 이 밖에 나만의 카스쿨 티셔츠 만들기, 초대형 카스캔 포토존, 카스X텐텐 플레이 존 등 다양한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여름 한정 신제품 ‘카스 레몬 스퀴즈’ 브랜드 존도 마련했다.

하이트진로, ‘2023 송도맥주축제’ 후원

하이트진로가 오는 25일부터 9월 2일까지 9일간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2023 송도맥주축제’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한다.

하이트진로는 축제기간 동안 ‘켈리’와 ‘테라’ 등 맥주 9종의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맥주 외에도 다양한 주종에 대한 소비자 니즈 충족을 위해 사이다(사과 발효주)인 ‘써머스비’와 ‘망고링고’, 스카치 위스키 ‘커티삭’ 하이볼을 비롯해 증류식 소주인 ‘일품진로’를 활용한 하이볼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 축제 기간 행사장 곳곳에 포토존, 소맥자격증 발급 이벤트, 켈리네컷 스티커 사진 찍기 그리고 타투 스티커존 등 다양한 브랜드 홍보부스도 운영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