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레저스포츠 할인대전’ 진행…공영홈쇼핑, 방송산업발전 위한 장학금 전달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야놀자, ‘레저스포츠 할인대전’ 진행…공영홈쇼핑, 방송산업발전 위한 장학금 전달 [유통오늘]
  • 정재은 기자
  • 승인 2023.08.2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재은 기자]

야놀자는 '2023 레저스포츠 할인대전'을 진행하다고 25일 밝혔다. ⓒ야놀자

야놀자, 여행 활성화 위한 '레저스포츠 할인대전' 진행

야놀자는 '2023 레저스포츠 할인대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레저스포츠 할인대전'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여행이 있는 주말' 캠페인의 일환이다. 야놀자는 독보적인 인벤토리와 차별화된 혜택을 기반으로 레저스포츠 접근성을 제고하고 국내 여행 수요 회복을 위한 선순환 구조를 구축한다.

야놀자는 이날부터 오는 11월까지 전국 인기 레저스포츠 전용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매달 마지막 주 '여행이 있는 주말' 기간에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2만 원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공영홈쇼핑, 방송산업 발전 위한 장학금 전달

공영홈쇼핑은 우리나라 방송산업의 발전을 위해 관련 학술연구 및 인재 육성을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이날과 오는 29일, 방송산업 학술연구를 위해 한국방송학회와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에 지원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지원금액은 약 5000만 원이다.

또한 이달 28일에는 방송산업분야의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장학금 전달식도 예정돼 있다. 방송 관련 학과를 보유한 강원대, 충남대, 전북대, 부산대 등 4개 대학교를 선정해 총 40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한다.

커넥트웨이브 다나와, 소금, 냉동 수산물, 해조류 거래 최대 238% 증가

커넥트웨이브 다나와는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를 앞두고 온라인에서 살 수 있는 소금, 냉동 수산물, 해조류·건어물의 거래액이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달 17일부터 23일까지의 소금 거래액이 전주 동기 대비 238% 증가했고, 냉동 수산물과 해조류·건어물의 거래액도 각가 41%, 44% 상승했다.

다나와 관계자는 "오염수로 인한 불안감에 소금이나 냉동 수산물을 대량으로 구매하는 수요가 일시에 급증했다"며 "일부 제품의 경우 수요가 몰리면 가격을 올려 파는 경우가 있어 가격비교를 통해 구매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마트24, 캄보디아 진출 위한 MOU 체결

이마트24는 캄보디아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MOU는 이마트24와 사이손 브라더 홀딩(SAISONS BROTHER HOLDING, 이하 사이손그룹) 그리고 한림건축그룹(이하 한림그룹) 간 3자협약으로 진행됐다. 사이손그룹과 한림그룹은 캄보디아 편의점 사업을 위한 합작회사를 설립한 후 이마트24와 본계약을 체결할 계획이다.

이마트24는 사이손그룹과 한림그룹의 합작회사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방식으로 계약을 체결하고 내년 상반기에 1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마트24 측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에 이어 세 번째 해외 진출을 추진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국가로의 진출을 검토하고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