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 G90·K9 경험 기회 ‘프리미엄 세단 렌트·구독’ 특가전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오토플러스, G90·K9 경험 기회 ‘프리미엄 세단 렌트·구독’ 특가전 선봬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3.08.31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리본카는 프리미엄 차량을 12개월 동안 합리적 가격에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세단 렌트·구독 한정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 오토플러스

오토플러스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는 프리미엄 차량을 12개월 동안 합리적 가격에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세단 렌트·구독 한정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한 차량만을 소유하는 것보다 다양한 차를 경험하려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마련됐다. 현대차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 G80, G90을 비롯해 기아 플래그십 세단인 K9 등이 포함됐다. 중고차 시세만 3000만~8000만 원대에 달하는 모델들이다.

렌트·구독 한정 특가를 이용하면 월 60만 원대부터 시작하는 가격으로 1년 동안 프리미엄 세단을 운용할 수 있다. 기획전에서는 하·허·호 번호판 외 일반 번호판 차량도 함께 선보인다.

오토플러스의 렌트·구독 서비스는 선납금이 전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월 납입료에 보험료와 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된다. 실제 고객이 체감하는 부담은 더욱 적어진다. 

해당 서비스는 지난해 론칭 이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는 회사 측 설명이다. 차량을 구매하는 것보다 월 비용 부담이 적고, 관리가 수월하다는 이유에서다. 체계적인 직영 중고차 시스템으로 프리미엄 품질의 차량을 선별하고, 연 1회 무상으로 엔진오일 등의 소모품을 교체해 주는 케어도 제공한다.

이광례 오토플러스 마케팅실장은 "프리미엄 세단을 이용하고 싶어도 높은 가격 때문에 선뜻 경험하지 못했던 기업과 개인 고객들을 위해 이번 특가전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