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브리지, 재난 위기가구 2곳 대상 모듈러 주택 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희망브리지, 재난 위기가구 2곳 대상 모듈러 주택 지원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3.09.13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희망브리지가 기프트하우스 캠페인 시즌9 집들이 행사를 통해 재난위기가정에 주택을 지원했다. 사진은 협약식에 참석한 김희년 희망브리지 구호모금본부장(오른쪽)이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제공 = 희망브리지
희망브리지가 기프트하우스 캠페인 시즌9 집들이 행사를 통해 재난위기가정에 주택을 지원했다. 사진은 행사 협약식에 참석한 김희년 희망브리지 구호모금본부장(오른쪽)이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제공 = 희망브리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전북 고창군 흥덕면에서 ‘기프트하우스 캠페인 시즌 9’ 집들이 행사를 진행, 재난위기가정 2가구에 모듈러 주택을 지원했다고 13일 밝혔다.

희망브리지와 현대엔지니어링(대표이사 홍현성)이 함께 진행한 이번 지원 행사는 김희년 희망브리지 구호모금사업본부장을 비롯해 심덕섭 고창군수, 이재훈 현대엔지니어링 전략기획사업부 커뮤니케이션실 지속가능경영팀장 등이 참석했다. 

‘기프트하우스 캠페인’은 산불, 홍수, 화재 등 재난 피해 가정과 주택 노후로 위기에 노출된 가정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지난 2015년부터 진행되고 있다.

이번 시즌 9 캠페인에는 화재로 주택이 전소된 1가정, 붕괴 우려가 있는 노후 주택 1가정에 기프트하우스를 지원해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희망브리지 관계자는 “재난위기가정의 주거 안정을 위한 기프트하우스 캠페인을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힘을 보태준 현대엔지니어링에 감사드린다”며 “입주자들이 안전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희망브리지에서 잘 관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