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올댓 웨딩박람회 SEOUL’ 7일 개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카드, ‘올댓 웨딩박람회 SEOUL’ 7일 개막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3.10.04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올댓 웨딩박람회 SEOUL’(이하 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오는 7~9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서울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신한카드 본사 3층에서 진행한다. 웨딩박람회는 웨딩홀, 허니문, 가전 및 가구,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예물부터 신혼집 꾸미기 무료 컨시어지까지 예식과 신혼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자리다.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 상담한 모든 고객에게 고급 면기(麵器) 세트를 증정한다. 3품목 이상 상담 받은 고객에게는 14인치 미니 캐리어를, 5품목 이상 상담 받은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식기 세트를 증정한다.

웨딩컨설팅 업체의 웨딩플래너 컨시어지 상담과 신혼집 인테리어, 커튼, 블라인드 등 신혼집 꾸미기 컨시어지 상담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2019년 개최한 ‘신한 올댓 웨딩박람회’ 이후 3년만에 진행하는 이번 웨딩박람회를 기념해 경품 추첨 이벤트도 준비했다.

구체적으로 1등(1커플)에게는 100만 원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2등(2커플)에게는 다이슨 에어랩 세트, 3등(3커플)에게는 고급 수제화를 증정한다.

신한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전 참가 신청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참가신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플레이, 신한카드 올댓 앱 내 ‘올댓웨딩’에서 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