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바버, 메종키츠네 콜라보 컬렉션 출시…아모레퍼시픽, 용산용문시장 ‘용금맥 축제’ 브랜딩 참여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LF 바버, 메종키츠네 콜라보 컬렉션 출시…아모레퍼시픽, 용산용문시장 ‘용금맥 축제’ 브랜딩 참여 [패션뷰티오늘]
  • 정재은 기자
  • 승인 2023.10.05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재은 기자]

LF의 바버는 '메종키츠네'와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LF

LF 바버, 메종키츠네 콜라보 컬렉션 출시

LF 바버는 '메종키츠네'와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바버의 영국 전통 클래식 스타일에 메종 키츠네 특유의 독특한 프랑스 및 일본적 시각이 결합됐다. 비즈니스, 일상 등 장소와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에서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재킷과 니트점퍼, 카고팬츠, 토드백, 버킷햇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대표 아이템은 바버의 '퀼팅 재킷과' '코튼 재킷'으로 메종키츠네의 여우그림 자수가 각인된 상품이다. 이는 독특한 컬러 조합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이다. 이 외에도 현대적인 스트리트 웨어를 기반으로 디자인한 실용적인 상품들을 준비했다.

아모레퍼시픽, 용산용문시장 '용금맥 축제' 브랜딩 참여

아모레퍼시픽은 숙명여대와 함께 '용산용문시장 용금맥 축제'를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열리는 '용문시장 금빛 맥주 축제'는 오는 6일부터 3주간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총 6번에 걸쳐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은 숙명여자대학교와 용산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첫 번째 프로젝트인 '용금맥 축제'의 브랜딩을 맡아 디자인과 기획 등에 참여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시장 상인의 손글씨로 만든 로고를 바탕으로 맥주를 상징하는 '노란색'과 야시장과 용문 시장을 상징하는 '남색'을 활용한 컬러를 전체 디자인 콘셉트로 활용했다.

이번 축제에서는 △안주 구매 시 맥주 교환권 증정 △스탬프 이벤트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개인 텀블러 지참 시 맥주 1잔 무료로 제공, 이벤트 경품으로 리유저블컵 지원 등 플라스틱 저감 노력을 통해 친환경 축제로도 거듭날 예정이다.

이랜드 키디키디, 서울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 참여

이랜드의 키디키디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코베 베이비페어는 서울, 경기, 인천,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 지역에서 개최되는 육아용품 박람회로 예비부모의 출산 준비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키디키디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이날부터 8일까지 4일간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키디키디 부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앱 할인 쿠폰 및 웰컴 선물을 제공한다.

키디키디의 베스트 브랜드 주요 상품들을 비롯해 키디키디의 뮤즈인 김나영 패밀리와 함께한 '일상이 취향' 캠페인 화보도 현장에서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무누의 프리오픈 상품, 모던하우스와 캐치티니핑 콜라보 상품을 공개한다.

SSF샵, 23년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전문몰 SSF샵은 2023년 가을겨울 시즌 캠패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SSF샵은 론칭 8주년을 맞아 '프라우드먼'과 함께 직관적인 슬로건과 역동적인 댄스를 활용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Super, Special, Fantastic'을 캠페인 슬로건으로 잡아 'SSF'를 연상시키는 동시에 '대단하고, 특별하고, 놀라운' 쇼핑을 경험하라고 권한다. 

프라우드먼의 리더 '모니카'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안무를 창작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SSF샵은 이달 한 달간 △선물찾기 이벤트 △브랜드 준지 스페셜 래플 △슈퍼 럭키 브랜드 △레벨업 챌린지 △아울렛 슈퍼위크 등 시기별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