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시애틀과 포틀랜드로 떠나는 ‘색다른 미서부’ 출시……우아한형제들, '요즘 우아한 개발' 책 출간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여행이지, 시애틀과 포틀랜드로 떠나는 ‘색다른 미서부’ 출시……우아한형제들, '요즘 우아한 개발' 책 출간 [유통오늘]
  • 정재은 기자
  • 승인 2023.10.11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재은 기자]

여행이지는 미국 북서부를 여행하는 '색다른 미서부'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여행이지

여행이지, '색다른 미서부' 출시…"시애틀과 포틀랜드로 떠나는 감성 여행"

여행이지는 미국 북서부를 여행하는 '색다른 미서부'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색다른 미서부는 미국 커피의 본고장인 시애틀과 소박하고 자연친화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포틀랜드를 7일간 여행하는 상품이다. 뉴욕, 로스엔젤레스, 라스베이거스 등 미국 주요 여행지와 다른 매력을 지닌 만큼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란 설명이다.

아시아나항공을 통해 인천-시애틀 직항 노선을 이용하며, 시애틀과 포틀랜드의 유명 관광지가 포함돼 있다.

우아한형제들, '요즘 우아한 개발' 책 출간

우아한형제들은 책 '요즘 우아한 개발'을 출간한다고 11일 밝혔다.

'요즘 우아한 개발'에서는 10년이 넘는 기간 배민을 국내 1위 배달 플랫폼으로 성장시키며 겪은 배민의 조직문화, 서비스 기획, 개발 등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이 책은 △1장 ‘배민다움 만들기’ △2장 ‘프런트엔드 개발자로 성장하기’ △3장 ‘백엔드 개발자로 성장하기’ △4장 ‘인공지능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기’ △5장 ‘테스트와 코드 품질 관리하기’ △6장 ‘시행착오 겪으며 성장하기’ 등 총 여섯 개의 주제로 구성됐다.

NS홈쇼핑, 상아제약·순천향대학교 병원과 '국민 두뇌 건강 지키기 캠페인' 업무협약

NS홈쇼핑은 상아제약,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과 상호 발전을 위한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사회 문제로 떠오른 '경도인지장애(치매)' 환자를 줄이는 데 목적을 둔 '국민 두뇌 건강 지키기 캠페인'을 실시하기 위해 손을 잡았다. 

이번 업무협약에서 NS홈쇼핑은 '국민 두뇌 건강 지키기 캠페인'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두뇌혁명PS'를 론칭, 두뇌 건강을 위한 정보가 포함된 방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한편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은 NS홈쇼핑 임직원을 대상으로 경도인지장애 검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GS리테일, 카카오와 맞손 "온·오프라인 시너지 확대 나선다"

GS리테일은 카카오 커머스 CIC와 전략적 제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 혜택 강화는 물론 각 사가 보유한 인프라와 데이터 역량, 플랫폼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비즈니스 시너지를 창출한다는 방침이다. 

먼저 내년 상반기 중으로 GS25의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과 와인25플러스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연계한 서비스를 출시한다. 또한 고객 쇼핑 편의를 높이고 취향에 맞는 주류를 추천해 주는 서비스도 선보인다. 와인25플러스의 주류 구매 데이터와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보유한 카테고리별 추천 노하우를 결합해 상황별, 관계별 세부 유형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울러 양사는 주류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 연계 상품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양사 전용 상품을 개발, 공동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