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소파·침대 매트리스 신제품 출시…GS샵, TS샴푸 특집서 임영웅 굿즈 선물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샘, 소파·침대 매트리스 신제품 출시…GS샵, TS샴푸 특집서 임영웅 굿즈 선물 [유통오늘]
  • 정재은 기자
  • 승인 2023.10.18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재은 기자]

한샘은 소파·침대 매트리스 4종의 가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한샘

한샘, 소파·침대 매트리스 신제품 출시

한샘은 소파·침대 매트리스 4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한샘은 △리클라이너 소파 '무브미 프라임 리츠' △가죽 소파 '리도' △가죽 소파 '뉴인피니' 등 3종의 소파를 선보였다. 세련된 다지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 모두 이탈리아산 가죽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안락한 착석감을 완성, 색상도 다양화했다.

한샘은 고객들이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 구매 시 고가의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매트리스 최상위 라인 신제품 '포시즌7 일마'를 선보였다. 회사 측은 포시즌7 일마에 대해 "특허받은 블랙티 스프링을 적용, 특수 소재로 쾌적하고 편안한 숙면을 돕는다"고 했다. 

GS샵, TS샴푸 특집 앞두고 임영웅 팬덤 맞이 분주 '신상 굿즈 드립니다'

GS샵은 TS샴푸 특집 방송에서 임영웅 신상 굿즈를 증정한다고 18일 밝혔다.

'TS샴푸' 특집 방송은 오는 19일 저녁 9시 45분부터 진행된다. 올해 신상품 'TS블루샴푸'를 홈쇼핑 최초로 판매한다. TS블루샴푸는 두피와 모발 영양, 보습 및 탈모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함유했다.

이번 특집 방송에서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2023 임영웅 굿즈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준다. 올해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굿즈로 '랜티큘러 포토카드', '미니 브로마이드' 2종을 임영웅 친필 사인이 인쇄된 봉투에 담아 증정한다.

GS샵은 이번 특집을 앞두고 주문 및 문의 담당 상담사를 평일 동시간대 대비 30% 추가 투입, '라이브톡' 서버 점검 등 원활한 방송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바로고, 종합 포스(POS) 시장 진출…'올스타 포스' 론칭

바로고는 '올스타 포스(OLLSTAR POS)'를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바로고 올스타 포스는 상점주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모두' 담아내며 새롭게 다가'올(OLL)', 올스타 포스만의 길을 개척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올스타포스는 상점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스타 포스 소프트웨어를 통해 △배달 주문 중개 △키오스크 △주방 주문 통합 화면(KDS) △회원 관리 △현장 대기 고객 주문 번호 호출 서비스(DID) △선결제 등 운영 시스템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올스타 포스 하드웨어는 업계 최저 수준의 가격과 우수한 성능도 갖췄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교원투어 여행이지, 샌드박스네트워크와 손잡고 '비밀이야'와 떠나는 마쓰야마 미식여행 선봬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샌드박스네트워크의 크리에이터와 함께 떠나는 테마 여행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교원그룹은 지난 7월 샌드박스네트워크와 디지털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의 분야별 전문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통한 테마 상품 개발을 중점 추진하고 있다.

이 같은 협업으로 선보이게 된 첫 번째 결과물 '천천히 걷다, 마쓰야마 3일'은 유튜브 미식에이터 '비밀이야'가 기획·개발에 참여한 미식 테마 여행상품이다.

이 상품은 제주항공의 인천~마쓰야마 직항 노선을 이용, 비밀이야가 직접 선정한 식당에서 다양한 미식을 맛볼 수 있다. 미슐랭 1스타로 선정된 식당 방문 일정이 포함된 다양한 미식을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일본 소도시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관광일정도 포함됐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