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신임 CEO에 송호섭 전 스타벅스코리아 대표 내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bhc, 신임 CEO에 송호섭 전 스타벅스코리아 대표 내정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11.2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송호섭 신임 bhc CEO ⓒbhc

bhc가 23일 임원 선임 관련 내부위원회 심의를 거쳐 송호섭 전 스타벅스코리아 대표를 신임 CEO·대표이사로 내정했다.

송호섭 신임 bhc CEO 내정자는 2019년에서 2022년까지 스타벅스코리아를 맡아 해당 기업을 국내 최대 F&B 브랜드 중 하나로 성장시킨 전문경영인이다. 지난 10여 년 동안 국내에서 식음료, 소비재, 라이프스타일 기업의 CEO를 역임하면서 기업가치 개선과 브랜드 명성 강화에 역량을 보여왔다. 송 내정자는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국내 시장 진출·성장을 견인했으며, 중장기적 관점의 경영 전략 수립과 비즈니스 운영·실행 면에서 높은 성과를 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bhc 관계자는 “불투명한 경영환경에 대비하고 브랜드 명성 강화와 지속성장 추구, 글로벌 수준의 거버넌스와 컴플라이언스 체계 확립을 위해 업계 최고의 전문가 중 한 사람으로 손꼽히는 송호섭 대표를 신임 CEO로 내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송 CEO가 내정됨에 따라 그동안 CEO 역할을 수행해오던 이훈종 사내이사는 다음 달 초 예정돼 있는 송 신임 CEO의 취임 후 본연의 최고재무책임자(CFO) 역할을 담당하게 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