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목우촌, 중증희귀질환 환아 돕는다…해피빈 펀딩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농협목우촌, 중증희귀질환 환아 돕는다…해피빈 펀딩 진행
  • 우한나 기자
  • 승인 2024.01.17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우한나 기자]

해피빈 펀딩 제품인 △행복한 토끼와 친구들 치킨너겟 △속이 꽉 찬 통통볼 미니함박(고기야채, 콘치즈맛) 이미지. ⓒ농협목우촌
해피빈 펀딩 제품인 △행복한 토끼와 친구들 치킨너겟 △속이 꽉 찬 통통볼 미니함박(고기야채, 콘치즈맛) 이미지. ⓒ농협목우촌

농협목우촌(대표이사 조재철)은 소셜벤처 민들레마음(대표 손유린)과 함께 온라인 기부 서비스 네이버 해피빈에서 중증희귀질환 환아 지원을 위한 해피빈 펀딩을 오는 2월12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펀딩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지난해 11월 서울아산병원에서 중증희귀질환 환아들과 함께한 농협목우촌배 고기반찬 그림대 출품작을 활용해 만든 신제품 3종(△행복한 토끼와 친구들 치킨너겟 △속이 꽉 찬 통통볼 미니함박(고기야채, 콘치즈맛)과 굿즈 9종으로 구성돼 있다. 배송은 오는 2월15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특히 행복한 토끼와 친구들 치킨너겟은 100% 국내산 닭고기로 만든 동물모양의 치킨너겟으로, 국산 꿀을 넣어 건강한 단맛과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속이 꽉 찬 통통볼 미니함박 2종은 목우촌의 노하우로 만든 함박스테이크 속에 든든한 고기야채 만두소와 크림치즈와 고다치즈로 만든 콘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다.

조재철 농협목우촌 대표이사는 “환아들의 진심이 담긴 특별한 그림들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환아와 가족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사회공헌에 기여하는 다양한 활동을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보험·저축은행 담당)
좌우명 : 아는 것이 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