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신규 계좌 개설 이벤트…KB증권, MTS 리뉴얼 기념 ‘깨비가 달려졌어요’ 이벤트 [증권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투자증권, 신규 계좌 개설 이벤트…KB증권, MTS 리뉴얼 기념 ‘깨비가 달려졌어요’ 이벤트 [증권오늘]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4.02.06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NH투자증권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신규 계좌 개설 이벤트 진행

NH투자증권은 투자지원금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계좌 개설 쿠폰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에 NH투자증권 계좌가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신규로 나무증권 계좌를 개설하면 이벤트 대상이 되기에 별도 신청을 하지 않아도 쿠폰 패키지가 지급된다.

쿠폰 패키지는 투자지원금 30달러를 받을 수 있는 쿠폰과, 100만 원 이상 국내주식이나 해외주식 등을 거래하면 지급하는 쿠폰 4종으로 구성됐다. 계좌를 개설만 해도 30달러 쿠폰이 제공되며, 쿠폰 등록 후 거래기간 내 최소 거래금액을 달성하면 구간별로 캐시백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신규고객은 국내주식 거래수수료, 해외주식 거래수수료 및 환전우대를 12개월간 받을 수도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나무증권 홈페이지 또는 MTS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중락 NH투자증권 WM Digital사업부 총괄대표는 “새해를 맞아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신규 고객들의 투자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쿠폰 패키지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투자경험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할 것”이라고 했다.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KB증권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KB증권

KB증권, MTS 리뉴얼 기념 ‘깨비가 달려졌어요’ 이벤트

KB증권은 MTS 내 국내선물옵션 화면 리뉴얼을 기념해 ‘깨비가 달라졌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앞서 KB증권은 MTS 국내선물 옵션 화면 리뉴얼을 통해 △현재가 △주문 △계좌·손익 △잔고·주문내역 등 주요 기능을 개편했다. 이를 기념한 이번 이벤트는 영업점과 비대면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4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MTS를 통해 국내선물옵션을 1계약 이상 거래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국내주식쿠폰 1만 원권을 증정한다.

또 KB증권에 국내파생 사전교육이나 모의거래 이수 정보 또는 타사거래 거래확인서를 최초 등록하는 고객 전원에게 국내주식쿠폰 3만 원권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선물 약정금액 1000억 원 또는 옵션 약정금액 20억 원 이상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현금 100만 원을 5명에게 선물한다.

이 외에 이벤트 기간 내 영업점·비대면 국내선물옵션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신규 개인고객이나 지난해 1월 1일부터 이달 4일까지 거래가 없었던 영업점·비대면 장기 미거래 개인고객이 이벤트를 신청할 경우, 신청일 다음 날부터 3개월이 되는 달의 말일까지 △코스피200선물(미니 포함), 코스닥150선물 △개별주식선물 △코스피200옵션(미니, 위클리 월·목요일 포함) △코스닥150옵션 및 개별주식옵션에 대해 최대 97%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영륜 KB증권 리테일영업본부장은 “KB증권에서 국내선물옵션을 거래하는 고객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KB M-able’ 국내선물화면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KB증권만의 차별화되고 고객 친화적인 화면 기능을 제공, 국내선물옵션 거래 서비스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했다.

미국주식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하이투자증권
미국주식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 미국 주식 거래 이벤트 진행

하이투자증권은 설맞이 미국 주식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내 미국 주식을 거래하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 금액 구간별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지급한다.

미국 주식 거래 금액이 10억 원 이상 시 ‘애플주식 3주(1명)’, 5억 이상은 ‘사과 선물 세트(5명)’, 1000만 원 이상이면 ‘힘내라 홍삼정 스틱(10명)’을 선물한다. 1주만 거래해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150명에게 지급한다.

이벤트는 하이투자증권 MTS ‘iM하이’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MTS나 H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이투자증권은 미국 주식 투자자의 거래 편의성 제고를 위해 설 연휴 기간 미국 주식 주·야간 데스크’를 운영한다.

이에 하이투자증권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연휴 기간에도 MTS 및 HTS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미국 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