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혼다, 4월 특별 프로모션…FMK, 페라리 인증 중고차 팝업 행사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캐딜락·혼다, 4월 특별 프로모션…FMK, 페라리 인증 중고차 팝업 행사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4.04.01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
에스컬레이드 ESV. ⓒ 캐딜락

캐딜락, 4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

캐딜락은 패밀리카 수요가 높아지는 4월을 맞아 △에스컬레이드(ESV 포함) △XT6 △XT4 △CT5-V 블랙윙 등 전 차종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4월 차량 구매 고객들은 연식에 따라 현금할인 및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40%) 또는 무이자·저금리 리스 중 한 가지 구매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특정 재고에 한해서는 추가 현금할인 혹은 보증연장 혜택도 주어진다.

프로모션에 따른 현금할인 혜택 및 금리, 월 납입료 등은 모델 및 연식, 상품 조건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혹은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 전국 전시장에서 견적상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전시장을 방문해 견적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라 호텔 더 파크뷰 2인 뷔페 식사권과 샤넬 화장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FMK, 페라리 인증 중고차 팝업 행사 개최

페라리 국내 공식 수입 및 판매사 FMK는 지난달 29일부터 30일까지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엔헤이븐에서 페라리 인증 중고차 및 파씨오네 클럽 챌린지(Passione Club Challenge) 차량을 전시하는 '페라리 데이'(A Ferrari Day) 행사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페라리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다양한 페라리 중고차 모델과 순정 부품인 페라리 제뉴인 액세서리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카본 휠을 포함해 페라리 제뉴인 액세서리를 장착한 ‘SF90 스트라달레’를 비롯, ‘페라리 GTC4 루쏘 T’, ‘812 GTS’, ‘488 스파이더’, ‘F8 트리뷰토’ 등 총 6종의 인증 중고차 모델들이 전시됐다. 이와 함께 전문 인스트럭터와 함께 ‘296 GTB’와 SF90 스트라달레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됐다.

김진영 FMK 페라리 브랜드 총괄 이사는 "페라리 차량들이 기술적으로 더욱 발전되고 복잡해짐에 따라, 중고차 구매 시 신뢰성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며 "페라리 공식 딜러 네트워크와 연계해 개발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은 100% 안심하고, 차량을 소유하는 첫 날의 짜릿한 감정을 영원히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혼다코리아, 4월 전 차종 시승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

혼다코리아는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전 차종 시승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4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시승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기간 내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시승 예약 후 전시장에 방문하면 된다. 방문 당일 경품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현장 추첨을 통해 1등 리모와 하이브리드 캐리어, 2등 애플 아이패드 에어, 3등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5만 원권) 등 총 34명에게 선물이 주어진다. 참가자 전원에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쿠폰을 제공한다.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딧세이(이하 2023년식) 구매 시 휴가비 600만 원 지원 또는 무이자 할부 혜택 중 선택할 수 있다. 어코드 하이브리드와 어코드 터보 구매 시엔 각각 주유비 350만 원, 250만 원을 지원받거나,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CR-V 하이브리드의 경우 주유비 100만 원을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 내 CR-V 하이브리드 2WD, 파일럿 구매·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겐 8년/8만km 엔진오일 쿠폰을 제공한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어코드 터보, CR-V 하이브리드 4WD, CR-V 터보, 오딧세이 구매 고객에는 4년/4만km 엔진오일 쿠폰을 제공한다. 전 차종 재구매 혜택으로 100만 원 할인도 주어진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