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룡이 간다' 유호린, 닿으면 녹을 뜻한 눈의 여신 포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오자룡이 간다' 유호린, 닿으면 녹을 뜻한 눈의 여신 포스~!!!
  • 윤태 기자
  • 승인 2013.01.26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웰메이드>

MBC 일일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 에서 김마리 역을 열연 중인 유호린이 눈 오는 날 촬영한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눈 오는 날 MBC '오자룡이 간다' 촬영이 한창인 유호린은 담당 매니져가 멀리서 촬영한 사진 한 장이 웰메이드 이엔티 공식 미투데이를 통해 공개 되면서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웰메이드 이엔티는 '유호린씨의 하얀 피부와 하얀 눈이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 마리의 변신이 시작됐는데요~ 두둥~!!! 마리가 어떻게 변신할지 많이 지켜봐주시고 응원 부탁드려요~ ^^' 라는 글과 함께 쌓여있는 눈 사이의 벤치에 않아 카메라를 보고 있는 유호린의 사진을 공개한 것.

이에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눈의 여신강림!! 너무 예뻐요~' , '피부가 후덜덜… 장난아니에요~~!!' , '오자룡이 간다 잘 보고 있습니다~!! 마리 파이팅!!!' , '눈 보다 더 투명~~ 진짜 예뻐요ㅠ' , '진용석 때문에 마리가 많이 힘들텐데… 이렇게 예쁜 사진~ 감사합니다.' , '이렇게 이쁜 마리 두고 돈에 눈이 멀다니…. 진용석은 남자도 아니다!!!' 등의 메시지로 유호린과 마리를 응원했다.

한편 술 취해 마리를 찾은 진용석과 마리의 심리 변화로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MBC 일일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 는 평일 저녁 7시 20분에 방송된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