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티파니, 美 LA 다저스 경기 시구 화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소녀시대 티파니, 美 LA 다저스 경기 시구 화제!
  • 윤태 기자
  • 승인 2013.05.0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에스엠>

미국 메이저리그 LA 다저스의 시구자로 초청받은 소녀시대 티파니가 시구를 마쳤다.

티파니는 6일 오후 7시(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다저 스타디움에서 열린 LA 다저스와 아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의 경기에 앞서 시구를 던졌다.

소녀시대의 'I got a boy' 음악에 맞춰 LA 다저스 유니폼을 입고 환한 미소로 마운드에 등장한 티파니는 멋진 와인드업을 선보였지만 아쉽게도 공이 멀리 나가지 못해 쑥스러운 미소를 지었고, 이에 티파니의 공을 받는 포수로 함께 등장한 류현진 선수와 관중들은 웃음으로 화답했다.
 
더불어 티파니는 시구를 마친 후 "It’s Time for Dodgers Baseball (다저스 경기를 시작합니다)" 이라는 멘트도 맡아 이날 경기의 시작을 알리기도 했다.

 

▲ <사진제공=에스엠>

류현진 선수는 시구 시작 전 티파니에게 "긴장하지 말고 편하게 던져요" 라고 말했으며, 티파니도 LA 다저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류현진 선수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는 후문.

LA다저스의 프로덕션 디렉터인 그렉 테일러는 "놀라웠다. 티파니는 관중률이 낮은 월요일 경기를 즐거운 분위기로 만들었다" 며 "티파니를 응원하기 위해 이렇게 많은 팬들이 모일 줄 몰랐다" 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시구를 마친 티파니는 "다저 스타디움에서 시구를 하게 되어 영광이다. 무척 아쉽지만 재미있는 시간이었다. 여기까지 많은 팬 분들이 와주셔서 감사하고 기뻤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