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월드투어 태국 방콕 2만 관객 열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지드래곤, 월드투어 태국 방콕 2만 관객 열광
  • 윤태 기자
  • 승인 2013.06.10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지드래곤이 지난 6월 7~8일, 태국 방콕 임팩트 아레나에서 개최된 월드투어 'ONE OF A KIND' 로 총 2만 명의 현지 팬들을 열광시키며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지난 3월에 시작된 지드래곤의 월드투어는 벌써 4개월째로 접어들고 있으며, 앞으로 3개 도시 공연만을 남겨두고 있다.

'미치GO'를 시작으로 스포츠카를 끌고 무대 위에 등장한 지드래곤은 'HEART BREAKER', 'ONE OF A KIND' 등 강렬한 안무와 랩으로 무장한 히트곡들을 선보이며 순식간에 공연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이와 함께 'BUTTERFLY' , '그XX’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총 20여 곡의 무대를 완벽하게 이끌어 갔다.

월드투어 무대마다 빅뱅 멤버들을 게스트로 초대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 지드래곤은 이번에는 승리를 초대했다.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승리는 자신의 솔로곡인 'STRONG BABY'와 '어쩌라고' 를 선보였으며, 지드래곤과 'BAD BOY' 를 함께 부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총 8 개국 13 개 도시 25회 공연을 진행중인 지드래곤의 이번 월드 투어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는 마이클 잭슨의 'THIS IS IT'투어의 안무와 조연출을 담당했던 트래비스 페인(Travis Payne)과 당시 함께 안무를 담당했던 스테이시 워커 (Stacy Walker) 두 사람과 무대 디자인 역시 마이클 잭슨 'THIS IS IT'투어의 디자이너 인 마이클 코튼 (Michael Cotten)가 담당했다.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한편 지드래곤은 오는 6월 15일과 16일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MEIS(Mata Elang International Stadium)'에서 중국 상하이로 건너가 ‘메르세데스 벤츠 아레나’에서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