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5월 가족을 위한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시아나, 5월 가족을 위한 이벤트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04.1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시아나항공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 시사오늘

아시아나항공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13일 아시아나는 5월 한 달간 국내선을 탑승하는 다자녀 가족 고객(부모 2명이 성인 또는 소아, 유아 자녀를 3명 이상 동반시)을 대상으로 제주노선을 동반 자녀 1명 50% 할인, 그 외 노선은 동반 자녀 1명 무료 탑승 및 우선 앞 열 배정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예약 신청은 대표전화(1588-8000)로, 발권은 아시아나 시내 지점 또는 여행사에서 가족관계 증빙서류 접수하면 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국내선 노선에 한해 출발일 기준 만 65세 이상인 시니어 승객 및 동반자 최대 2인도 출발 전 예약 대표전화를 통해 우선 앞 열 배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월 5일부터 10일까지는 인천공항에서 국제선을 탑승하는 소아 승객에게 여행노트를 나눠주며, 스승의 날을 맞아 5월 한 달간 국내소재 초등학교~대학교에 재직중인 선생님을 대상으로 국내선 전 구간 탑승시 1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아시아나는 성년의 날을 맞아 5월에 만 20세가 되는 아시아나회원이 국내·국제선 탑승시 추가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등 가정의 달을 기념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