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김연아 선수에 훈련용 차량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차, 김연아 선수에 훈련용 차량지원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04.1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자동차가 벤쿠버 동계올림픽을 빛낸 ‘피겨 여왕’ 김연아 선수에게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과 제네시스 차량을 지원한다.     © 시사오늘

현대자동차가 벤쿠버 동계올림픽을 빛낸 ‘피겨 여왕’ 김연아 선수에게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과 제네시스 차량을 지원한다.
 
현대차는 지난 12일 서울 서초구 잠원지점에서 회사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후원 중인 김연아 선수에게 훈련용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고 13일 밝혔다.
 
김연아 선수는 이번 차량 전달식을 통해 약 5개월간의 국내 체류기간 동안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 차량을 지원받고, 주요 해외 체류 국가인 캐나다에서는 제네시스를 지원받게 됐다.
 
현대차는 김연아 선수에게 기존 훈련용 차량으로 지원중인 베라크루즈와는 별도로 제네시스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며, 스타렉스 리무진 차량을 추후 친필 사인과 함께 재판매하는 자선 경매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동계스포츠 불모지인 우리나라에서 피겨 스케이팅 세계정상에 오른 김연아 선수의 이미지는 대한민국 대표기업이자 글로벌 초일류 자동차회사로 성장하고 있는 현대차의 기업이미지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을 줬다”며, “앞으로도 김연아 선수와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국내 피겨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