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자몽, '미디어 마케터 1기'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미디어자몽, '미디어 마케터 1기' 모집
  • 박상길 기자
  • 승인 2014.08.1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상길 기자)

▲ 모집 포스터ⓒ미디어자몽

1인 미디어 전문기업 미디어자몽㈜의 팟캐스트 전문 채널 자몽(http://www.zamong.co.kr)은 12일 '미디어 마케터 1기' 를 2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자몽 측은 "뉴미디어에 대한 대학생들의 이해를 돕는 동시에 실무중심의 마케팅 교육을 통한 전문 ‘미디어마케터’ 양성을 위해 해당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미디어 마케터 1기'는 미디어자몽 콘테스트 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심사를 거쳐 8명의 미디어마케터가 선발될 예정이며, 선발된 미디어마케터에게는 소정의 활동비 및 팟캐스트 스튜디오 무상지원과 함께 미디어자몽에서 런칭 예정인 팟캐스트 스트리밍 앱 '몽팟' 내 우선 노출의 혜택이 주어진다.

미디어마케터 1기는 다음 달부터 4개월간 운영되며 마케터들은 마케팅 교육과 함께 콘텐츠제작 등의 업무를 경험하게 된다.

자몽 측은 이와 더불어 뉴스산업을 넘어 미디어 전반 및음악, 영상을 바탕으로 한 미디어기업 또는 콘텐츠 마케팅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활동들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브랜드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각계 전문가를 초빙해 △미디어 전략 수립 △퍼스널 브랜딩 △팟캐스트 제작 △콘텐츠 제작 등 미디어에 대한 이해와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건우 미디어자몽 대표는 "갈수록 변화를 거듭하는 미디어와이를 필요로 하는 기업은 증가하는 반면 이에 따른 마케팅 활동은 소셜미디어와 기존 마케팅 활동에 국한된 상태로 새로운 형태의 통합 마케팅이 절대적으로 시급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실무중심의 이번 미디어 마케터 활동을 통해 많은 대학생들이 새롭게 변화하는 미디어에 대처하고, 스스로가 미디어 주체가 될 수 있는 역량을 키우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