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은영 전 아나운서, 최원석 전 회장과 ‘이혼’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장은영 전 아나운서, 최원석 전 회장과 ‘이혼’
  • 연예팀
  • 승인 2010.05.14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은영(40) 전 KBS 아나운서가 최원석(67) 전 동아그룹 회장과 최근 이혼에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14일 모 일간지에 따르면 장 씨가 최 전 회장을 상대로 이혼청구소송을 제기했고, 최 전 회장은 이를 받아들여 합의했다고 보도했다.
 
장 씨는 이전 아나운서 재직 당시 KBS '열린음악회‘ MC로 활동하면서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그러다 1999년 27세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최 전 회장과 결혼하며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장 씨는 아나운서를 그만두고 2001년부터 동아그룹 계열 동아방송예술대학의 이사직을 맡으면서 학교관련 업무 이외에는 대외 활동은 거의 하지 않았다.
 
한편 최 전 회장은 이미 두 차례 이혼 경험이 있다. 최 전 회장은 60년대를 풍미했던 영화배우 김혜정과 첫 번째 부인으로 맞았으나 이혼했다. 이어 1976년 그룹 펄 시스터즈의 멤버인 가수 배인순과 두 번째 결혼을 했으나 또 다시 결혼에 실패했다.
 
최 전 회장과 세 번제 이혼 상대인 장 씨와는 자식문제에 대한 견해차이로 갈등을 겪어오다 법원에 이혼청구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재산분할을 포함한 법적 절차는 모두 정리된 상태다. 최 전 회장은 전처와의 사이에 4남 1녀를 두고 있지만, 장 씨와의 사이에는 자녀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