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라이트형제가 된 '싸이'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오비맥주, 라이트형제가 된 '싸이'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5.25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스라이트’ 신규 광고에서 1인2역으로 분해
가수 싸이(Psy)를 광고모델로 한 오비맥주(대표 이호림)의 신제품 '카스라이트'가 신규광고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2일부터 방영된 ‘카스라이트’ 광고에서 가수 싸이는 ‘라이트 형제’로 분해 1인 2역의 연기를 펼쳤다.

‘라이트 형제’가 인간이 날 수 있는 비행기를 발명했다면 ‘카스 라이트’의 ‘라이트 형제’는 ‘라이트 맥주’를 개발한다는 내용으로, ‘맛’과 ‘칼로리’ 제품의 두 가지 특징을 위트있고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이번 광고는 ‘더 맛있고, 칼로리 더 낮은 맥주’를 개발하기 위해 연구실은 물론 아프리카, 밀림, 신혼 부부의 집까지 거침없이 탐험을 하는 ‘라이트 형제’ 싸이의 모습이 그려진다.

 
 
▲ 신제품 '카스라이트'를 출시한 오비맥주가 싸이를 광고모델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 시사오늘


월드컵 경기에서 패배해 화난 아프리카 추장의 마음을 위로할 때, 밀림 속 사나운 곰을 한 번에 온순하게 잠재울 때, 외박으로 인해 머리끝까지 화난 부인의 마음을 달랠 때 등 기존 맥주 대비 33%나 줄어든 칼로리로 부담 없는 ‘카스라이트’의 ‘맛있는 효과’는 보는 이들로부터 공감 어린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는 평.
  
오비맥주 마케팅팀 송현석 상무는 “그 동안 색다른 광고 기법으로 국내 감성 트렌드를 이끌어온 카스가 이번에는 유쾌하고 활기찬 유머 코드로 신규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맛’과 ‘칼로리’의 두 가지 기능적인 측면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표현함으로써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극대화해 ‘선호도1위 맥주’의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