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고객재산 찾아주기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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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고객재산 찾아주기 캠페인' 실시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5.02.04 09:1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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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유현 기자)

▲ NH농협생명은 보험계약자의 권리 보호를 위해 '2015년 고객재산 찾아주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보험계약자의 권리 보호를 위해 '2015년 고객재산 찾아주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고객재산 찾아주기는 휴면보험금과 미수령 연금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휴면보험금은 보험계약의 만기 또는 해지(실효)일로부터 3년 넘게 찾아가지 않은 환급금 또는 보험금을 말하며, 미수령 연금은 연금개시 후 수령하지 않은 금액이 있는 연금계약을 말한다.

수령방법은 간단하다. NH농협생명 홈페이지 사이버창구를 통해 본인 계좌로 수령하거나, 신분증을 지참하고 가까운 NH농협생명 지역총국 및 전국 농·축협, NH농협은행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수령금액이 2000만 원 이하인 계약 건은 콜센터를 통해 본인 인증 후 간편하게 환급 받을 수 있다.

NH농협생명은 2015년도 휴면보험금 및 미수령 연금 보유 고객에게 안내장 발송, 전화안내, 휴면보험금 및 미수령연금 보유 고객 거래 시 안내 시스템 활용, 소액 휴면보험금 자동 지급 등 다양한 방법으로 휴면보험금 및 미수령 연금을 고객에 되돌려줄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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