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콜 마이 네임’ 론칭 1주년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스타벅스, ‘콜 마이 네임’ 론칭 1주년 이벤트 실시
  • 김하은 기자
  • 승인 2015.02.05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닉네임 이벤트 참여 시 ‘스타벅스 카드 e-Gift’ ‘1+1 음료 쿠폰’ 증정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하은 기자)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5일 고객이 등록한 닉네임을 호명하는 ‘콜 마이 네임(Call My Name)’ 서비스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월 14일인 밸런타인데이까지 사랑 고백 이벤트를 펼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5일 고객이 등록한 닉네임을 호명하는 ‘콜 마이 네임(Call My Name)’ 서비스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월 14일인 밸런타인데이까지 사랑 고백 이벤트를 펼친다.

콜 마이 네임 서비스는 전 세계 스타벅스 최초로 지난해 1월 국내에 처음 소개되었다.

해당 서비스는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가입 후 본인 이름을 등록하고, 음료 주문 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고객은 밸런타인데이까지 콜 마이 네임 닉네임 앞에 ‘사랑’의 표현을 추가한 닉네임을 신규 입력하거나 기존 닉네임을 수정하면 사랑 고백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또한 매장에서 닉네임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14명에게 스타벅스 카드 e-Gift 1만 원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스타벅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의 닉네임과 밸런타인데이에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의 닉네임을 함께 입력, 본인의 SNS 계정으로 공유할 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밸런타인 시즌 음료인 ‘라즈베리 트러플 모카’ 1잔 구매 시 1잔을 더 증정하는 MMS 쿠폰도 제공한다.

한편, 콜 마이 네임 서비스에는 론칭 이후 현재까지 80만 명의 고객들이 참여했다.

담당업무 : 식음료 및 유통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생하게 꿈꾸면 실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