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설 명절 해외 여행 고객 대상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텔레콤, 설 명절 해외 여행 고객 대상 이벤트
  • 박시형 기자
  • 승인 2015.02.0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시형 기자)

▲ SK텔레콤이 설 명절기간 LTE데이터로밍 무료 제공 등 이벤트를 개최한다. ⓒSK텔레콤

SK텔레콤은 황금 연휴인 설 명절을 맞아 LTE 데이터로밍 무료 제공 등 로밍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해외 여행을 준비중인 고객들이 로밍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에서 '설레는 T로밍 복주머니' 이벤트를 3월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과 'T로밍 올인원' 요금제 이용 고객들에게 LTE 데이터로밍 3GB를 무료로 제공한다. T로밍 고객들은 해외에서도 초고속 LTE 데이터 서비스를 비용부담 없이 이용해 볼 수 있다.

단, 3GB 초과량부터는 기본 종량 요율 90% 할인한 패킷당 0.455원이 과금된다.

해당 지역은 호주(Optus), 포르투갈(Vodafone), 인도네시아(Telkomsel), 페루(Claro), 룩셈부르크(Tango) 등 총 39개 국가다.

또 T로밍 공식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기간형·프리미엄 제외)에 가입하거나 쿠폰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명에게 스마트워치 기어S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T멤버십 온라인 몰 '초콜릿'에서는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를 1000원 할인한 8000원에 판매한다. '설레는 T로밍 복주머니' 이벤트 내용을 SNS로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임봉호 SK텔레콤 상품마케팅본부장은 "설 명절 황금연휴를 맞아 고객들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시중은행 및 금융지주, 카드사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필요하면 바로 움직여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